드라마와 문화

카카오 계정을 잊어버린 사람은 어떻게 해요

Shain 2022. 5. 19. 18:44
728x90
반응형

힘들게 로그인을 하고 와보니 이번엔 다른 문제가 기다리고 있네요. 티스토리 계정을 복구 안해주는거야 그렇다고 칩시다. 그런데 지금 지워버린 다음계정은 대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건 다음의 도움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가 없잖아요. 대체 왜 이떻게 나의 일상을 힘들게 하는건지 원망스럽기만 합니다. 이건 복구해줄 수도 있는 문제 아닌가요. 대체 무슨 독창성을 찾겠다고 다음에 이런 걸 요구하는지 당황스럽고 뜬금없네요.

 

티스토리 계정 문제는 당장의 티스토리 업무와 무관하지 않고당장 해결해야하는 일중의 하나일텐데 어쩜 그렇게 무심할 수 있나요. 어떻게 당장 고칠 방법이 없으면 꽤 힘들 것 같은데 혹시 인증 문제가 해결되면 고쳐지나요. 이런 사소한 것 같지만 중요한 문제가 고쳐져야 앞으로도 계속 같이 일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다음은 너무 생각이 없는 것 같아요.

 

이 문제애 대한 저항으로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별없갰죠. 아마도 그냥 접는 것 말고는 방법이 없을 것입니다. 그런데 명색이 다음이고 다음에 적을 두고 있다보니 어떻게든 이 문제룰 제대로 처리하고 싶고 해결하고 싶다면 이런 식으로 방치하는 건 말도 안되는 일인 것 같습니다.

 

혹시 이 문제를 해걸하기 위한 다른 방법을 생각중인건지는 몰라도 이 문제를 이렇게 넘기는건 아닌 것 같아요. 아무것도 모르고 당한 사람이 꽤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저 저튼 삭재하면 중요한 문제가 지워진다는 걸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잖아요.

 

이걸 어떻게 복구해주실 생각인지 몰라도 아마 이대로면 잊어버린체로 살아야겠죠. 오히려 기다라는 건 아닌지 걱정이이네요 로그인 상태 유지하려면 계속 로그인 하라고 압력이 오는데 짜증에 압박이 장난 아니네요. 그냥 로긴 건너 뛰면 뭔가 큰일이라도 나는건지 뭐 이런걸로 압력인지. 넥슨도 그렇고 이 카카오도 그렇고 큰 기업을 상대한다는게 결코 쉽지 않네요.

 

 

공포의 녹생병 무대기와 마주친 해방일지 형제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