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드라마를 보다/브이(V)

V(브이) 출연진들의 과거와 현재 모습 [1]

Shain 2007. 7. 30. 18:17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V의 주요 출연진들이야 TV드라마에서 메인급 배우들이었으니 현재의 행방을 찾기 어려운 편이 아니지만, 나이든 배우들이나 단역으로 출연했던 사람들 중에는 현재까지 그 배우로서의 인생을 유지하지 않는 분들도 많다.

지나치게 고령이라 배우 활동을 그만둔 사람도 있으며, 단역으로 계속 출연했기 때문에 나같은 외국 사람은, 변변한 사진 한장 구하기 어려운 배우도 있다.
또는 우리가 즐겨보는 미드에 단역으로 몇번씩 출연하지만 못 알아보는 경우도 허다하다.
 
20년도 훨씬 지난 지금, 알만한 드라마에 그들이 출연하지만, V의 그 배우였노라 알아볼 눈썰미는 흔치 않을테니 말이다. 오리지널 시리즈와 티브이 1시즌을 합쳐서 현재의 이미지를 찾아냈지만 자료가 드문 배우의 경우는 과감히 제외시켰다.

 V 팬페이지(http://www.mindpulse.com/users/lizlady/vfans.htm)에 가면 몇몇 배우의 현재 모습과 팬들과 찍은 사진을 볼 수 있기도 한데 작은 사이즈의 개인적인 사진인데다 그 사이트 자체의 완성도가 높아 그곳의 사진은 퍼오지 않았다(한두명 제외)

Diana 역 - Jane Badler
1953년생 미션임파서블의 샤논 리드 역을 마지막으로 호주에 정착했고 가끔 드라마에 출연했다. 자세한 것은 http://shain.tistory.com/51 를 참고 하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Robert Maxwell 역 - Michael Durrell
1943년생으로 드라마 속의 조연으로 여전히 활약하고 있다. ER, Law & Order 등에 출연했고 가장 최근에 출연한 것은 2006년의 위기의 주부들이다. 3개 에피소드에서 활약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Juliet Parrish 역 - Faye Grant
1957년생. 출연작이 다양한 편은 아니다. 1985년에 Stephen Collins와 결혼했다. 2002년 드라마 출연을 마지막으로 외모에 변화가 온 듯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Brian 역 - Peter Nelson
1959년생 로빈 맥스웰의 외계인 연인 브라이언 피터 넬슨은 배우로서 활약한 작품이 몇 되지 않는다. 제작자로 활약한 드라마나 영화가 더 많다. 2004년 Mayday에 단역으로 출연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Daniel Bernstein 역 - David Packer
1962년생. 로빈의 원래 남자친구역이고 외계인과 협력하는 유태인 역인 데이비드 패커는 CSI:NY, CSI: Crime Scene Investigation 등에 출연했다.

Eleanor Dupres 역 - Neva Patterson
1922년생. 도노반의 친어머니역으로 듀프레스와 재혼하여 외계인에 동조하는 역할. 1992년을 마지막으로 작품이 없어서 젊은 시절의 사진을 첨부한다. 티브이 드라마에선 최고의 미인이었지만 영화에선 조연으로 주로 출연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Mike Donovan 역 -  Marc Singer
1948년생. 미국 드라마에 잘 알려진 히어로이고 간혹 다른 드라마에도 게스트 스타로 출연하곤 했다. 2006년의 Lesser Evil이 가장 최근 작품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Robin Maxwell 역 - Blair Tefkin
1959년생. 원래 V의 로빈은 다른 사람이 맡았었지만 모두 삭제되고 블레어 테프킨으로 대체되었다고 한다. 외계인의 아이를 낳는 인상적인 역. 2003년경 앨범을 내고 가수활동을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Elias Taylor 역 - Michael Wright
1956년생. 벤 테일러 박사의 동생이면서 LA의 갱이던 엘리아스는 Oz의 오마 화이트 역으로 얼굴이 많이 알려져 있다. 갱단으로 활약한 덕에 지구 레지스탕스에 큰 도움이 되는 역.
사용자 삽입 이미지

Lynn Bernstein 역 - Bonnie Bartlett
1929년생. 유태인 가족으로 출연했고, 다니엘 번슈타인의 엄마역이다. 이 막강한 할머니는 한국에선 초원의 집 출연자로 더 알려져 있었다. V출연 이후에도 막강 조연으로 활약하다 파이어플라이, 보스턴 리갈 등에 출연한다. 에미상 수상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Abraham Bernstein 역 - Leonardo Cimino
번슈타인 가족의 할아버지이고 나치시절을 기억하고 외계인의 두려움을 간파한 등장인물 중 하나이다. 이태리계의 이 배우는 여전히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가장 최근 출연작은 2007년의 Before the Devil Knows You're Dead.

John 역 - Richard Herd
1932년생. V에서 모선이 나타나고 최초로 지구인에게 얼굴을 드러낸 우주인 최고사령관역이다. 지구인들 앞에서 피부를 뜯기는 일을 당한다. 위기의 주부들, The O.C를 비롯한 다수의 출연작이 있다. 가장 유명한 건 스타트렉의 오웬 패리스 함장역.
사용자 삽입 이미지
 
Tony Wah Chong Leonetti 역 - Evan C. Kim
오리지널 시리즈에 출연한, 마이클 도노반의 기자 동료로 나중에 다이아나 실험팀에게 무참히 살해당한다. 한국계이고 드라마 중에 한국가는 길에 들렀노라는 농담을 하는 장면이 있다. 활동을 거의 중단했지만 2004년에 JAG에 짧게 등장하는 단역으로 출연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Dr. Ben Taylor 역 - Richard Lawson
1947년생. 엘리아스의 형이다. 줄리엣과 같은 병원에서 근무하고 있다가 레지스탕스 활동을 함께 시작하면서 사망했다. 여전히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는 드라마 배우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Stanley Bernstein 역 - George Morfogen
1933년생. 다니엘의 아버지역이다. 나치 시절에 죽은 어머니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레지스탕스를 은밀히 돕는다. 역시나 왕성한 배우로서 Oz의 밥 레바도우 할아버지 역으로 유명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Steven 역 - Andrew Prine
1936년생. 외계인으로서 도노반의 엄마인 엘레노아 듀프레스와 가까이 지낸다. 가장 최근 출연작은 2006년 보스턴 리갈 에피소드 한편이다. CSI와 싯스핏언더에도 출연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Arthur Dupres 역 - Hansford Rowe
1924년생. 도노반의 엄마 엘레노아가 재혼한 상대이다. 외계인과 교류하는 화학공장을 운영하는 사장.Curb Your Enthusiasm, 식스핏언더, 로스웰, 윌앤그레이스 등에 출연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Kristine Walsh 역 - Jenny Sullivan
1947년생. 도노반의 연인 역할을 했다. 아나운서로서 외계인들의 대변인들 역을 자청한다. 원래 연극계에서 유명한 배우인 제니 설리반은 제작자로도 활약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이클 아이언사이드나 엘리자베스 등등 나머지는 너무 길어서 다른 포스트에 편집해야할 듯.
여기까지 정리하는 것도 매우 시간이 걸리는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