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나루토

만화경 사륜안은 전부 몇 명이 될까? (나루토 스포일러)

Shain 2007. 10. 4. 00:15
728x90
반응형
나루토 코믹스 시리즈가 상당히 애니메이션을 앞질러 간다는 건 전부터 알고 있었다.
그래서 황당무계한 시리즈로 애니메이션을 채우던 그때부터 코믹스 읽기를 중단했다. 애니메이션의 성우진이 너무 좋아서 애니메이션 중심으로 나루토를 시청하기로 한 것.

나루토는 질풍전 시리즈로 넘어간 이후(올해 2월 15일이다) 첫편에 사이와 사스케가 등장했었다.
그러나 아직도 가아라는 생사를 헤매고 있다(다음 편에서 치요 할머니의 죽음이 이어지는게 아닐까 한다.  가아라의 형과 누나도 나타날 듯).

카카시

이번주 대활약으로 몹시 지친 카카시. 역시나 나뭇잎 마을의 최고 엘리트 닌자 답다. 나루토를 보호하고 가아라를 구해내는 임무를 가장 효율적으로 마쳤다.


멋진 가아라의 목소리가 듣고 싶고 사스케가 궁금해서 답답한데 최근엔 한달에 한번 방송할까 말까할 정도로 방송 빈도가 엉망이다. 지난 주 249-250화 스페셜 방송을 한번 보내주더니 다음 방송은 10월 18일이라는듯. 2주를 건너뛰는 거다.

대개'나루토 시리즈'를 좀 읽었다 싶은 사람은 '우치하 이타치'의 만화경 사륜안에 대해서 잘 알고 있다.
그리고 지난번에 포스팅한 적 있는, '우치하 일족의 어둠' 글을 읽은 사람들이라면 우치하 일족의 텐구 부활을 위해서는 '만화경 사륜안을 가진 자 3명'이 필요하다는 글을 읽은 적이 있을 것이다.
텐구는 물론 만화경 사륜안과 비슷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글도 적혀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반적인 우치하 이타치의 사륜안. 카카시에 의해 사륜안의 피해가 있다는 사실도 밝혀 졌다. (시력상실이나 수명 단축 등으로 짐작된다)


잘 알다시피 이 만화경 사륜안은 츠쿠요미, 아마테라스, 스사오노 등 세가지 능력을 갖는데 우치하 일족에게만 전승되는 능력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로서 애니의 나루토 등장인물 중 만화경 사륜안을 가질 수 있는 자는 이타치와 사스케 뿐이라서(혈족 계승) 제 3의 만화경 사륜안은 아카츠키 멤버 중 한사람이 아닐까 다들 짐작을 했었다. 우치하 마다라가 살아있다는 둥 별별 추측이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타치의 블랙 사륜안. 친구를 죽여 얻은 사륜안이라고 알려져 있다. 검은 아마테라스와 무시무시한 츠쿠요미를 쓸 수 있다.


이번주 놀랄만한 내용이 방송되었는데 '히타케 카카시'가 지난 2년 간 만화경 사륜안을 수련해왔다는 것 그리고 아마테라스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물론 '구미호의 탈'을 쓴 나루토의 변화도 놀랍지만 (실은 아이인 채로 머물러 있는 사소리 만 해도 충격적이었다. 포스팅하고 싶지만 나중에 해야할 듯) 가장 놀라운 건 만화경 사륜안의 카카시일 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카시의 만화경 사륜안. 그동안 수련해서 얻은 것으로 처리될 모양이다. 나루토와 데이다라를 따라가면서 오래 준비해 동술을 이용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데이다라를 공격하는 카카시의 만화경 사륜안 동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주의 문제아 아카츠키의 데이다라. 사소리 보다 쉬울 것 같았지만 데이다라는 제법 오래 살아남아서 나루토 일행과 마주칠 것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루토가 붉은 화염에 휩싸였다. 지라이야가 예고한대로 감정을 조절하지 못하면 나루토는 꼬리가 여럿 달린 구미호의 탈을 쓰게 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술로 폭발을 옮기고 지쳐버린 카카시. 몹시 고단한 한회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지의 백안은 사륜안과 닮은 점이 많으면서도 다르다. 텐구의 전설과 비교되는 점.


텐구의 전설, 그리고 우치하 일족의 어둠은
일본에서 팬들 사이에 돌고 있는 가설일 뿐이다.
그리고 코믹스 판에서는 더 많은 이야기 진전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지난주 방송된 카카시의 만화경 사륜안은 이타치 만큼 놀라운 실력이었고, 많은 체력을 소모하긴 했어도 나루토 일행을 무사히 구해 냈다. (시력과 생명을 소모한다고 하던데 어떻게 전개가 될 지) 앞으로 만화경사륜안을 쓰는 자는 몇명이 될까?

여하튼.. 카카시는 몹시 멋지고 또 멋졌다!
그게 제일 중요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가지 복선. 이 이미지는 아카츠키 두목의 흐릿한 이미지이다. 잘 알다시피 사소리와 데이다라를 제외한 아카츠키의 비밀 멤버들은 모두 이런 상태로 모여서 가아라의 일미를 뺏었다. 두목으로 보이는 이 인물은 아무래도 사륜안을 가진 존재로 보인다. 과연 누굴까? 정말 사륜안을 가진 존재일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