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드라마를 보다/미국 드라마 정보

2010년 정규시즌 미국 드라마 소개 (3)

Shain 2010. 9. 22. 14:16
728x90
반응형
( 트레일러는 방송국 사정으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경찰 드라마를 원한다면 CBS를 추천하고 소프와 로맨스 드라마를 원한다면 ABC 방송국을 추천하게 된다. 물론 모든 드라마가 그런 것은 아니지만 ABC 방송국은 수사물까지도 소프트(?)하게 처리되는 편이다. 어리버리 미남 나단 필리언의 Castle이 ABC 방송국다운 수사, 경찰 드라마가 아닐까 싶다. 대표 인기 드라마인 '위기의 주부들'이나 '그레이 아나토미' 역시 ABC의 특징을 잘 반영하고 있다.

로맨틱 코미디류도 잔뜩 배치했다. 딱히 전문적이거나 거친, 독특한 특징은 없지만 무난하고 보기 편한 신작들이 많다는 느낌. 쿠거타운, 미들, 모던 패밀리 등이 대기중이다. 무난하기로 치면 여름 시즌 드라마 만한 것이 없는데(번노티스 혹은 화이트칼라류) 정규시즌까지 방영되는 여름시즌 드라마들이 ABC 방송국의 진정한 경쟁자들이 아닐까 싶기도 하다.

2009년 6시즌을 마지막으로 ABC를 떠난 SF LOST. 어쩐지 배틀스타 갈락티카의 마지막 시즌 프로모션 이미지와 비슷한 구성을 택했다. 2010 신작 드라마의 SF는 상당히 코믹하다.


HBO처럼 유료 채널이지만, 성격이 매우 다른 드라마들을 선보이는 SHOWTIME은 이번에도 덱스터와 함께 돌아왔다. 'The Tudors'의 파이널을 여름시즌에 선보이고 이어 엄청난 출연료를 자랑하는 데이비드 듀코브니의 'Californication' 시즌 4를 선보이지 않을까 했지만, 어찌된 일인지 미드시즌용으로 미뤄버렸다(촬영은 4월부터 했다고 하는데 글쎄). 결국 정규시즌 SHOWTIME 드라마 목록은 Dexter가 유일하다.


ABC 방송국 - http://abc.go.com/

* ABC 방송국의 정식 프리뷰는 한국에서 연결되지 않습니다

▶ 디트로이트 1-8-7(Detroit 1-8-7)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새 시리즈
■ 방영일 : 2010. 9. 21(화) 10:00 pm
■ 장르 : 범죄 / 수사 / 드라마
■ 출연 : Michael Imperioli(루이스 피치), Natalie Martinez(아리아나 산체스), Jon Michael Hill(데몬 워싱턴), James McDaniel(제시 롱포드), Aisha Hinds(모린 메이슨), D.J. Cotrona(존 스톤), Shawn Majumder(아만 마하잔), Erin Cummings(애비 워드)

■ 내용 :
  '우리의 도시는 우리가 다스린다'라는 타이틀처럼 도시의 치안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다하는 경찰들. 디트로이트는 전미국에서 살인율 1위를 자랑하는 도시로 모큐멘터리 형식을 취하는 경찰 드라마다(일설에 의하면 파일럿을 제외한 나머지 에피는 모큐멘터리를 포기했다고 한다 - 파일럿의 일부 역시 재촬영되었다고). 디트로이트 구석구석을 보여주며 무엇이 도시를 위한 것인지 어떤 사람이 디트로이트의 진정한 영웅인지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한 강력계 경찰들의 속사정, 위기, 슬픔과 솔직한 대화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한다. 마이클 임페리올리가 맡은 루이스 피치 형사는 꾀많은 강력계 베테랑으로 가장 존경받으면서도 오해도 자주 받곤 하는 인물이다. 피치의 새로운 파트너 데몬 워싱턴은 근무 첫날부터 혹독한 시련을 겪고 첫 아이의 탄생이 임박해 복잡해진 인물이다. 아리아나 산체스 형사는 섹시하고 날카롭고 아름다운 여형사로 거친 환경 출신의 강력계 떠오르는 스타이다. 산체스와 팀을 이룬, 위장 마약 수사 중인 존 스톤은 세상물정에 밝은 수다꾼이다. 제시 랭포드는 30년 베테랑으로 은퇴가 임박한 경찰이다. 아만 마하잔은 인도계 미국인으로 제시 랭포드의 파트너이다. 그들의 리더는 의지가 강한 싱글맘인모린 메이슨 경위이다. 파일럿 에피는 조지아주 아틀란타에서 촬영되었다. 1시즌은 12 에피소드까지 촬영완료된상태.
▶ 베더 위드 유(Better with You)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새 시리즈
■ 방영일 : 2010. 9. 22(수) 8:30 pm
■ 장르 : 시트콤 / 코미디
■ 출연 : Joanna Garcia(미아 퍼트니), Jennifer Finnigan(매디 퍼트니), Josh Cooke(벤), Jake Lacy(케이시), Kurt Fuller(조엘 퍼트니), Debra Jo Rupp(비키 퍼트니)

■ 내용 :
매디와 벤은 9년 동안 데이트하는 사이다. 그들은 서로에게 만족하고 애정을 주며 서로가 서로에게 '최고의 선택'이라 공공연히 말한다. 매디의 여동생 미아는 케이시와 7주 간 데이트했다. '그것은 인생(세라비)'이란 철학을 가진 두 사람은 서로에게 푹 빠지고 아직 모르는 많은 것들을 알아가기로 한다. 미아는 매디와 벤을 초대해 새 남친 케이시를 만나게 하고 매디는 케이시를 보자 마자 미아의 진정한 짝이란 걸 알게된다. 매디는 미아의 결혼선언과 아이를 가질 것이란 말에도 놀라지만 여동생이 자기 보다 먼저 결혼한다는 점을 질투한다. 매디는 부모님에게 좀 말려보라 하려 했지만, 두 자매의 부모인 빅키와 조엘은 오히려 미아의 소식을 매우 기뻐한다. 결혼 35년이 된 이 부부는 최근 카르페디엠 류의 철학을 따르기 시작했다. 부부는 점점 늙어가고 경제적으로 궁핍해지면 그들의 재산도 줄어들 것이기 때문이다. 오래된 커플 매디와 벤, 그리고 신생 커플 미아와 케이시. 매디커플은 케이시에게 로맨틱하고 자연스러운 무언가를 배우고 싶어하고 케이시는 이 오랜 커플의 비결을 배워야할 것 같다. 그리고 두 자매 모두 제일 오래된 커플인 부모님으로 부터 배워야할 점이 있지 않을까?  원제목은 Better Together등 두어가지가 있었지만 이 제목으로 낙찰된 듯. The Middle에 이어 방송되고, 다른 방송국의 경쟁작은 'Hell's Kitchen' 등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 호울 트루스(The Whole Truth)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새 시리즈
■ 방영일 : 2010. 9. 22(수) 10:00 pm
■ 장르 : 범죄 / 법정 / 드라마
■ 출연 : Rob Morrow(지미 브로건), Maura Tierney(캐스린 필), Eamonn Walker(테런스 에지콤, 에지), Sean Wing(채드 그리핀), Anthony Ruivivar(아레호 살라자), Christine Adams(레나 부드로우)

■ 내용 :
전혀 새로운 타입의 법정물임을 주장하는 이 드라마는 어떤 사건이든 두가지 면이 있다는 전제에서 시작한다. 일단 심문이 시작되면 검사는 피고의 유죄를 주장하게 된다. 변호사가 반론을 시작하면 시청자는 피고의 무죄일 수도 있다고 생각하게 된다. 이 드라마는 시청자에게 직접 검사와 변호사, 양쪽의 입장을 시간순으로 보여주고 어떤 것이 진실인지 판단한다. 시청자는 양쪽의 입장을 골고루 시청한 후 어느 편에 설지 어느 쪽이 유죄이거나 무죄인지 생각하게 된다. 보안관 아버지를 둔 주인공 캐스린 필은 뉴잉글랜드 출신으로 맨하탄 검찰청 검사장이다. 지미 브로건은 뉴욕 헬스치킨 출신으로 예일대학 로스쿨 시절부터 캐스린의 친구였다. 지미는 뉴욕에서 인기있는 범죄 변호사로 일한다. 각자 자신의 지원팀을 꾸리고 있는 검사와 변호사의 팽팽한 매치가 매주 벌어질 예정. 뉴욕이 배경이지만 LA에서 촬영되었다.

▶ 마이 제너레이션(My Generation)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새 시리즈
■ 방영일 : 2010. 9. 23(목) 8:00 pm[각주:1]
■ 장르 : 모큐멘터리 / 세리오코미디 / 드라마
■ 출연 : Michael Stahl-David(스티븐 포스터), Daniella Alonso(브렌다 세라노), Mehcad Brooks(롤리 막스), Kelli Garner(돈 바부소), Jaime King(재클린 바츠), Julian Morris(앤더스 홀트), Keir O'Donnell(케네스 핀리), Sebastian Sozzi(팔콘), Anne Son(캐롤라인 장)

■ 내용 :
2000년에 고등학교를 졸업한 친구들의 10년뒤 모습은 어떻게 변했을까. 텍사스 오스틴 그린벨트 고교의 다큐멘터리 팀은 2000년에 몇개의 졸업반 그룹을 선정해 미리 필름에 찍어둔다. 과잉성취자, 뷰티퀸, 똘마니, 운동부, 책벌레, 똘똘이, 앞잡이, 갑부아들. 왕따 등의 그룹으로 나뉜 그들은 미래에 대한 꿈과 희망을 필름에 모두 기록해둔다. 10년 뒤에 만난 그들은 필름을 보며 모든게 계획했던 대로 된 건 아니라는 걸 깨닫는다. 10년 동안 그들의 개인적 사회적 세계적인 사건들이 그들의 인생을 바꿔놓았다. 드라마는 현재와 과거의 모습을 보여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 노 오디너리 패밀리(No Ordinary Family)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새 시리즈
■ 방영일 : 2010. 9. 28(화) 8:00 pm
■ 장르 : SF / 드라마 / 가족
■ 출연 : Michael Chiklis(짐 파웰), Julie Benz(스테파니 파웰), Kay Panabaker(다프네 파웰), Jimmy Bennett(JJ 파웰), Tate Donovan(미치 맥커천), Romany Malco(조지 St. 클라우드), Autumn Reeser(케이티 앤드류스), Christina Chang(이본느 조), Stephen Collins(닥터 데이튼 킹), Josh Stewart(와처)

■ 내용 :
가족 버전의 수퍼맨이라고나 할까? 쉴드의 빅맥키 형사가 아빠, 덱스터와 위기의 주부들에 알려진 줄리 벤즈가 엄마로 돌아왔다.
파웰 가족은 평범한 날들을 특별하게 바꾸고 싶어한다. 결혼 16년차인 짐과 스테파니 파웰 부부는 첫만남 때의 열정이 줄어든 것을 느낀다. 아내는 워크홀릭으로 일에만 신경쓰고 짐은 아이들을 돌보느냐 바쁘다. 그들은 두 아이들을 데리고 가족의 새로운 유대를 위한 여행을 떠나기로 한다. 스테파니의 비즈니스 여행에 모두가 동참하기로 한 것. 그 여행에서 가족들이 탄 비행기는 아마존 강으로 추락해버리고 무사히 구조된 파웰 가족. 그들은 자신들이 뭔가 이상해졌단 사실을 깨닫는다. 가족들 모두가 독특하고 강력한 초능력을 갖게 된 것이다. 불가능한 일이이라 서로에게 말하지 못하는 가족들. 그들은 자신의 변화에 당황하며 전전긍긍한다. 엄마는 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능력, 아빠는 수퍼파워를 갖게 되서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고 점프할 수 있는 능력을 보인다. 아들 JJ는 뛰어난 지능을, 다프네는 사람들의 생각을 읽을 수 있게 되었다. 여행 한번으로 평범한 가족에서 특별한 가족이 되어버린 파웰가족. 그들의 새로운 힘의 정체와 원인은 과연 무엇일까?

▶ 바디 오브 프루프(Body of Proof)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새 시리즈
■ 방영일 : 금 9:00 pm(미드시즌)
■ 장르 : 의학 / 드라마
■ 출연 : Dana Delany(메간 헌트), Nicholas Bishop(피터 던랩), Jeri Ryan(닥터 케이트 머피), John Carroll Lynch(버디 모리스 형사), Sonja Sohn(사만다 베이커 형사), Geoffrey Arend(닥터 엘리엇 그로스), Windell Middlebrooks(닥터 커티프 브럼필드)

■ 내용 :
금요일 방영 예정으로 분류된 교체용 드라마(교체될 드라마가 없을 경우 미드시즌). '위기의 주부들' 출신 데이나 딜레이니가 의사로 활약한다. 닥터 메간 헌트는 뛰어난 신경외과 의사로 그 분야의 최고였다. 그러나 끔찍한 교통 사고로 섬세한 수술 능력을 상실한 후 그녀의 인생은 뒤바뀐다. 메간은 검시관으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고 범인이나 사망원인의 수수께끼를 밝히는데 탁월한 능력을 보인다. 메간은 날카로운 직관을 가진 법의학자로 날로 유명해지지만 경찰 수사에는 힘이 미치지 않는다. 그녀의 성공과 더불어 뒷전으로 밀려나는 가족들은 주인공이 해결해야할 또다른 문제.

▶ 브이(V)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Season 2
■ 방영일 : 2011. 1. 4(금) 9:00pm
■ 장르 : SF/ 호러 / 드라마
■ 출연 : Elizabeth Mitchell(에리카 에반스), Morris Chestnut(라이언 니콜스), Joel Gretsch(잭 랭드리 신부), Logan Huffman(타일러 에반스), Morena Baccarin(안나), Laura Vandervoort(리사), Scott Wolf(채드 데커). Charles Mesure(카일 홉스)

■ 내용 :
11월 중 방영예정으로 아직 날짜가 확정되지 않았다. 2시즌은 모두 13에피소드 예정으로 8월에 촬영을 시작해 아직 프로모션 전이다. 리메이크에 대한 기대로 첫 방송은 엄청난 인기를 끌었지만 후반부는 매우 시들했기 때문이다. 어느날 갑자기 전 세계 하늘을 덮은 우주인의 모선. 아름다운 지도자 안나는 홀로그램으로 자신들은 지구인들에게 해를 끼치지 않으며 평화를 위해서 왔다고 주장한다. 또 인간들에게 새로운 기술을 제공하겠다고 제안한다. FBI 에리카는 슬리퍼셀을 조사하던 중 이상한 모임에 참가하게 되고 그곳에서 외계인의 정체를 보게 된다. 또한 그들이 수십년전부터 지구에 잠입해 지구인들과 섞여 살았다는 걸 알게 된다.
라이언의 아내 발레리는 영원이 죽은 것으로 처리되고 카일 홉스가 메인으로 발탁된다. Anna의 엄마 역으로 제인 배들러가 등장할 것이란 점도 잘 알려져 있는 내용이다. 제인 배들러는 V들의 새로운 리더가 된다. 2시즌에선 왜 V들이 지구에 왔고 어떤 신화를 따르고 있으며, 어떻게 찾아낸 것인지 무얼 얻고 싶은 것인지를 구체적으로 밝히게 된다. Reaper의 스타 Bret Harrison 역시 진화생물학 박사 시드니 밀러 역으로 2시즌에 합류 예정. 그는 지난 시즌 파이널에 보았던 레드 스카이에 대한 정보를 갖고 있다. 

▶ 캐슬(Castle)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Season 3
■ 방영일 : 2010. 9. 20(월) 10:00 pm
■ 장르 : 범죄 / 액션 / 로맨스 / 미스터리 / 코미디
■ 출연 : Nathan Fillion(리처드 캐슬), Stana Katic(케이트 베켓 형사), Jon Huertas(하비에르 에스포지토), Seamus Dever(케빈 라이언), Tamala Jones(라니 패리쉬), Ruben Santiago-Hudson(로이 몽고메리), Molly Quinn(알렉시스 캐슬), Susan Sullivan(마사 로저스)

■ 내용 :
미드시즌 교체작으로 출발해 1시즌은 불안한 시청율로 아슬아슬했던 캐슬. 2시즌과 마찬가지로 22 에피소드를 주문 받았다. 이번엔 NBC와 CBS는 새 드라마를 같은 시간에 배치했다. 지난 시즌 알리사 밀라노를 게스트로 출연시키며 저력을 과시했던 이 드라마는 이번 시즌에도 베켓의 애인이 될 인물들이 게스트로 올라와 있다. 두번 이혼하고 10대의 딸, 예전 배우였던 엄마와 살고 있는 인기 유명 작가 리처드 캐슬은 자신의 소설을 본뜬 살인사건이 일어나자 냉큼 NYPD 강력계 반장 케이트 배켓 형사를 따라나선다. 소설의 소재를 얻고 각종 살인 현장을 실제로 살펴보기 위해서다. 소설 자료 조사를 위해 알게된 각종 연줄(범죄자 포함)과 재치로 사건 해결 단서를 찾아주기도 하는 캐슬은 어느새 뉴욕 경찰의 일원이 되어간다. 매력적인 외모에 어머니가 살해당한 과거를 가진 베켓 형사는 평소 캐슬 소설 광팬이지만 바람기 있고 뺀질한 캐슬에게 마음을 잘 드러내지 않는다. 두 사람의 애정전선이 가미된 소설같은 범죄 드라마.
3시즌의 첫번째 에피소드 'A Deadly Affair'는 소설을 쓴다며 햄튼에 갔었던 캐슬이 범죄 현장에 나타난다. 한 아파트에 배켓 형사의 팀원들이 잠입해 범인을 추적하던 중 캐슬이 한 여성의 사체 옆에서 총을 든 채 발견된다. 자신은 관련이 없고 결백하다 주장하지만 배켓은 즉시 캐슬을 체포한다.

▶ 미들(The Middle)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Season 2
■ 방영일 : 2010. 9. 22(수) 8:00 pm
■ 장르 : 코미디 / 가족
■ 출연 : Patricia Heaton(프랭키 헥), Neil Flynn(마이크 헥), Charlie McDermott(알렉스 헥), Eden Sher(수 헥), Atticus Shaffer(브릭 헥), Chris Kattan(밥)

■ 내용 :
프랭키의 남편 마이크는 인디아나 주의 올슨(가공의 마을)에 살며 채석장을 운영하고 있다. 가족을 잘 챙기는 아내 프랭키는 지역 자동차딜러로 썩 성공적이진 않은 세일즈우먼이다. 반항기있는 10대의 아들 알렉스는 건스 앤 로지스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믿고 있고 속옷을 달랑 하나만 입고 돌아다니길 즐긴다. 자신이 해야할 어떤 일이든 엄청난 부담이라고 생각한다. 잘 생기고 자신만만한 10대라 스포츠 스타긴 하지만 학업 성적은 별로다. 둘째인 딸 수는 치열 교정기를 착용하고 있다. 자신 만의 취미와 잘하는 일을 찾고 싶어하지만 늘 실패하곤 한다. 셋째인 브릭은 똑똑한 7살 아이로 가장 친한 친구는 백팩이며 엉뚱하고 조금 이상한 행동을 하긴 하지만 귀엽다. 중년이고, 중산층인데다, 미국 한가운데사는 이 가족. 세 아이를 키우기 위해 늘 분주하고 수퍼히어로가 되어야 하는 부부지만 늘 재치있고 낙천적으로 재미있게 살아간다. 2시즌 첫번째 에피는 'Back to School'로 셋째 브릭이 좀 독특하다는 사실을 미리 새 담임에게 알려줬다가 아이를 너무 과보호한단 비난을 받게 되는 헥 부부 이야기다. 아침 마다 알렉스를 깨워야하는 프랭키는 아들에게 알람을 주고 수는 대륙획단 팀에 지원한다.

▶ 모던 패밀리(Modern Family)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Season 2
■ 방영일 : 2010. 9. 22(수) 9:00 pm
■ 장르 : 코미디 / 가족 / 시트콤
■ 출연 : Ariel Winter(알렉스), Ed O'Neill(제이), Eric Stonestreet(카메론), Jesse Tyler Ferguson(미첼), Julie Bowen(클레어), Nolan Gould(루크), Rico Rodriguez(마니), Sarah Hyland(할리), Sofia Vergara(글로리아), Ty Burrell(필)

■ 내용 :
크리미널 마인드, 로앤오더:SVU와 같은 시간에 배치되었다. 2시즌 첫번째 에피소드는 'The Old Wagon'이다. 클레어는 결국 필이 그들의 낡은 스테이션 웨건을 치우기로 하는데 성공한다. 가족들은 웨건에 얽힌 추억에 빠진다. 미첼은 릴리에게 실물크기 공주성을 지어주기로 하고 마니는 공부 한다며 글로리아와는 잘 맞지 않는 귀여운 아가씨를 초대한다. 이번 시즌엔 작은 변화가 있어 미첼과 카메론이 파티로부터 벗어날 계기가 마련하고 글로리아는 제이를 교회에 가야한다는 계시를 받는다. 그리고 미첼의 전 여자친구가 마을로 돌아온다. 마니의 여자친구는 글로리아와 맞지않고 할리는 딜런과 헤어지지만 필은 여전히 딜런을 만나고 온라인으로 기린을 산다.
오늘날 미국 가족의 형태를 묘사하는 모큐멘터리 드라마 모던 패밀리. 쿠키 커터로 찍어낸듯한 남자, 부인 그리고 2.5명의 아이들이 과거 가족의 사이즈였다면 이 드라마는 현대적이고 재미있는 요즘 가족 형태를 보여준다.
콜롬비아 출신의 어린 아내 글로리아, 그리고 그녀가 데려온 10대아들 마니와 함께 사는 제이, 그리고 제이의 딸 클레어는 필과 부부 간이고 세 자녀를 두고있다. 커밍아웃한 미첼은 카메론과 커플이며 베트남 출신의 아기 릴리를 입양해 키우고 있다. 2010년 에미상 코미디 부분 작품상을 수상했다.

▶ 쿠거 타운(Cougar Town)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Season 2
■ 방영일 : 2010. 9. 22(수) 9:30 pm
■ 장르 : 코미디 / 로맨스
■ 출연 : Courteney Cox(쥴스 콥), Christa Miller(엘르 토레스), Busy Philipps(로리 켈러), Brian Van Holt(바비 콥), Dan Byrd(트래비스 콥), Ian Gomez(앤디 토레스), Josh Hopkins(그레이슨 엘리스)

■ 내용 :
크리미널 마인드, 로앤오더:SVU와 같은 시간에 배치되어 있다. 1시즌이 매력없다는 평도 있었지만 2시즌 정착했다. 프렌즈의 스타답게 제니퍼 애니스톤이 2시즌 게스트로 출연한다. 제니퍼는 출연진 중 한 사람인 조쉬 홉킨스(그레이슨 역)과 열애설이 터지기도 했다. 쿠거타운은 플로리다 사라소타에 있는 가상의 마을이란 설정이고 실제 촬영은 캘리포니아 컬버 시티에서 이루어졌다. 2시즌 첫번째 에피소드는 'All Mixed Up'이다. 새로운 정신과 의사 글렌(제니퍼 애니스톤)을 만난 쥴스는 금방 친밀감을 느끼고 엘리는 쥴스와 글렌의 관계를 질투한다. 로리와 트레비스는 서로에게 형제애를 느낀다. 바비는 쥴스와 그레이슨이 데이트하러 나가자 좌절한다.
쿠거타운은 바비와 이혼한 40대의 주부 쥴스가 새로운 도전을 펼치는 내용이다. 언제 봐도 서로를 아끼는 부부 엘리와 앤디, 늘 데이트하러 다니는 것 같은 로리, 비슷한 또래지만 늘 젊은 여자를 갈아치우는 그레이슨에게 자극받은 쥴스는 연하들을 유혹하러 놀러 다녀보기도 한다. 쥴스는 어쩌다 그 옆집 남자 그레이슨과 사귀는 사이가 되어버린다. 부동산 중개업을 하는 쥴스의 직장생활, 철든 10대의 아들 트래비스, 까칠해보이고 남편을 부려먹는 열혈 엘리, 엘리와 정반대의 성격을 가진 로리, 보트에 살면서 파티를 즐기는 항상 낙천적인 전 남편 바비, 술집을 운영하는 바람둥이 그레이슨, 아내의 말을 잘 따르는 앤디 등. 제목에서부터 연하 남자를 사냥하는 중년 이야기로 시작했지만 이제는 그들의 로맨틱 코미디가 이야기의 중심이다.

▶ 그레이 아나토미(Grey’s Anatomy)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Season 7
■ 방영일 : 2010. 9. 23(목) 9:00 pm
■ 장르 : 의학 / 로맨스 / 드라마
■ 출연 : Ellen Pompeo(메레디스 그레이), Sandra Oh(크리스티나 양), Justin Chambers(알렉스 카레브), Chandra Wilson(미란다 베일리), James Pickens(리처드 웨버), Sara Ramirez(칼리 토레스), Eric Dane(마크 슬론), Kevin McKidd(오웬 헌트), Chyler Leigh(렉시 그레이), Patrick Dempsey(데렉 쉐퍼드), Jessica Capshaw(애리조나 로빈스), Kim Raver(테디 알트만), Jesse Williams(잭슨 에이버리), Sarah Drew(에이프릴 케프너)

■ 내용 :
경쟁이 가장 치열한 시간대. 6시즌의 총기난사로 목숨을 잃거나 의사들이 다친 내용 이후의 전개. 총에 맞은 데릭과 임신했던 그레이의 갈등, 그리고 7시즌의 크리스티나와 오웬은 둘의 관계를 확고히ㄷ 할 것같다. 첫회부터 두 사람이 결혼할 것이다. 첫 에피는 'With You I'm Born Again'로 지난 총격 사건의 물리적 감정적 트라우마를 극복하려 애쓰는 의사들 이야기다. 상담사(James Tupper가 트라우마 상담사인 닥터 앤드류  퍼킨스 역을 맡는다)를 비롯한 치유 프로그램이 그려질 예정. 데렉은 자발적으로 치프에서 물러나고 외과의로 돌아온다. 두번째 에피는 'Shock to the System'로 임신과 유산을 숨겨왔던 메레디스기 결국 데렉에게 사실을 전해주고 크리스티나는 집도 중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를 겪는다. 베일리는 알렉스가 가슴의 총알을 제거하기 전엔 수술에 참가하지 못하게 한다. 세번째 에피 'Superfreak'은 '프라이빗 프랙틱스'와 크로스오버 에피소드로 데릭과 소원한 여동생 아멜리아가 찾아온다는 내용. 메레디스와 데렉은 크리스티나의 외상후 장애를 도와주려 한다.
매일 매일 생사가 오고가는 시애들 그레이 병원에서 일하며 동료애를 나누거나, 사랑하고 다투는 '연애 병원'이야기 그레이 아나토미. 에이프릴과 잭슨은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떠날 듯하다.

▶ 프라이빗 프랙티스(Private Practice)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Season 4
■ 방영일 : 2010. 9. 23(목)10:00 pm
■ 장르 : 의학 / 드라마 / 로맨스
■ 출연 : Kate Walsh(애디슨 몽고메리), Tim Daly(피터 와일드), Audra McDonald(나오미 베넷), Paul Adelstein(쿠퍼 프리맨), KaDee Stricklan(샬럿 킹), Brian Benben(쉘든 웰레스), Caterina Scorsone(아멜리아 쉐퍼드), Taye Diggs(샘 베넷), Amy Brenneman(바이올렛 터너)

■ 내용 :
스핀오프가 4번째 시즌을 맞았다. 그레이 아나토미의 실력있는 의사 에디슨 몽고메리가 대학동기인 샘과 나오미의 초대를 받아 산타모니타 오션사이드 의료센터에 근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그녀를 불러들인 친구였던 나오미는 이제 퍼시픽 웰케어의 실권자고 둘은 우정은 샘과의 연애 때문에 시험에 들게 된다. 지난 시즌에 죽었던 델의 문제가 그림자를 드리울 듯 하다.
4시즌의 첫번째 이야기는 'Take Two'이다. 피터와 바이올렛은 결혼을 준비하고 애디슨과 샘, 나오미는 아기 돌보기 때문에 힘들어하고 딕이 부모가 될 수 있을 지 걱정한다. 의사들은 함께 델의 죽음을 슬퍼한다. 두번째 에피 'Short Cuts'은 바이올렛과 쿠퍼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그들의 우정을 재고하기로 하고 피터와 쿠퍼는 환자에게 마리화나를 쓰는 문제로 충돌한다. 애디슨은 샘과의 연애를 공개하는 문제로 고민한다. 그레이 아나토미와 크로스 에피소드로 데렉 쉐퍼드의 동생 아멜리아가 메인으로 확정됐다.

▶ 위기의 주부들(Desperate Housewives)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Season 7
■ 방영일 : 2010. 9. 26(일) 9:00 pm
■ 장르 : 로맨스 / 드라마
■ 출연 : Teri Hatcher(수잔 메이어), Felicity Huffman(르네 스카보), Eva Longoria Parker(가브리엘 솔리스), Marcia Cross(브리 반 드 캠프), Vanessa L. Williams(르네 페리), Brenda Strong(메리 앨리스 영), Ricardo Antonio Chavira(카를로스 솔리스), Doug Savant(톰 스카보), Kathryn Joosten(카렌 맥컬스키), Kevin Rahm(리 맥더모트), Tuc Watkins(밥 헌터), Mark Moses(폴 영), James Denton(마이크 델피노)

■ 내용 :
붉은 사과를 따먹은 위기의 주부들. 어글리  베티 이후 볼 수 없었던 바넷사 윌리암스가 메인으로 자리잡고 프로모션 비디오를 찍었다. 제작자 마크 체리에 의하면 원래 7시즌을 마지막 시즌으로 계획했지만 2시즌 정도 더 제작할 수도 있다는 전망(물론 테리 해처 등 출연진의 동의가 있어야 한다). 지난 시즌에 남겨진 '바뀐 아이'의 문제가 이번 시즌의 주요 이야기 중 하나. 사업이 망한 올슨. 브리는 가비에게 비밀을 털어놓고 새로운 삶을 시작해보기로 하고 르넷과 톰은 다섯째 아이를 갖기로 해 험난한 길로 들어선다. 수잔과 마이크는 재정적인 곤란으로 위스테리아의 집을 세주고 떠나야할 처지가 된다. 감옥에서 나온 폴 영이 새 부인과 함께 새로운 세입자로 의문스럽게 돌아와 수상한 분위기가 감돈다. 그는 뭔가 검은 속내가 있는 듯하다. 첫 에피 'Remember Paul?'에서 이 문제로 수잔이 아파트 매니저 맥신에게 이상한 일자리를 제안받게 된다. 폴은 수잔의 집에 세를 내고 수잔과 마이크, JJ는 아파트에 살게 된다. 르넷의 친구 르네가 예기치찮게 스카보 가족을 방문하고 가브리엘과 카를로스는 서로에게 비밀을 갖고 있다. 싱글이 된 브리는 집을 고치기 위해 고용한 노련하고 젊은 일꾼 키쓰 왓슨(이 역할은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에게 홀딱 반한다. 두번째 에피 'You Must Meet My Wife'의 첫 이야기는 르네가 탐과 많은 시간을 보내자 르네가 르넷의 결혼을 망치려 한다고 믿은 르넷이 분노하는 이야기. 브리는 키스에게 푹빠지고 수잔은 마이크 몰래 부탁받은 일을 한다.
1시즌에서 죽은 메리 앨리스 영의 흥미로운 나레이션으로 진행되는 위기의 주부들. 불륜의 주부들, 막장 주부들이란 평도 종종 받지만, 한때 전미국 최고 시청율을 자랑하던 대표 드라마다. 새로 멤버가 된 바넷사 윌리엄스의 저력을 믿어 의심치 않지만 이번 시즌으로 더 큰 불을 지필 수 있을 지는 미지수.

▶ 브라더즈 앤 시스터즈(Brothers & Sisters)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Season 5
■ 방영일 : 2010. 9. 26(일) 10:00 pm
■ 장르 : 가족 / 드라마
■ 출연 : Sally Field(노라 워커), Calista Flockhart(키티 워커), Rachel Griffiths(새라 워커), Matthew Rhys(케빈 워커), Dave Annable(저스틴 워커), Ron Rifkin(사울 홀든), Patricia Wettig(홀리 하퍼), Luke Macfarlane(스카티 완델), Kerris Lilla Dorsey(페이지 웨든), Maxwell Perry Cotton(쿠퍼 웨든), Gilles Marini(뤼크 로랑)

■ 내용 : 5시즌은 미드 시즌 드라마를 위해 18에피소드 편성. 로버트 역의 롭 로우와 레베카 하퍼 역의 에밀리 반 캠프가 최근 고정에서 제외됐다. 캔슬이 아니냐는 말이 돌았지만 결국 돌아왔다. 캘리포니아에 기반을 잡은 워커 가족의 얽히고 섥힌 다섯 남매들, 그리고 그들의 강하고 헌신적인 어머니 노라 워커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번 시즌엔 지난 시즌 마지막에 있었던 자동차 사고 일년 후의 이야기다. 로버트는 자동차 사고에서 살아남고 사울은 HIV 양성 반응을 발견한 상태다. 케빈과 스카티는 입양을 알아 보다 12살난 집없는 라틴 아이를 맡게 된다. 키티는 싱글이 된 이후의 생활에 적응해 나간다. 홀리 역시 사고에서 살아났지만 기억상실증을 겪는다. 첫번째 에피 'Homecoming'는 차사고 이후 서로를 피해오다 1년만에 모인 워커들의 이야기다. 저스틴의 홈커밍 덕분에 모인 가족들, 노라는 파티를 준비하지만 예전같지 않고 사라는 네로우 레이크 거래에 잡혀 있다. 케빈은 새 변호사 일을 갖게 됐고 사울과 스카티는 레스토랑을 운영한다. 그러나 키티의 문제는 아무도 물어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 덱스터(Dexter)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Season 5
■ 방영일 : 2010. 9. 26(일) 9:00 pm
■ 장르 : 범죄 / 호러 / 의학 / 드라마
■ 출연 : Michael C. Hall(덱스터 모건), Jennifer Carpenter(데브라 모건), Desmond Harrington(조이 퀸), C.S. Lee(빈스 마스카), Lauren Velez(마리아 라귀에르타), David Zayas(앤젤 바티스타), James Remar(해리 모간), Julia Stiles(루멘), Jonny Lee Miller(의문의 남자)

■ 내용 :
이번 시즌이 덱스터의 파이널 시즌이다. 암에 걸렸던 마이클 C 홀은 완치되었다는 소식이다. 연쇄살인범을 죽이는 살인자, 그리고 수사팀에서 일하는 혈흔 분석가인 덱스터는 어릴 적 부모가 살해당하는 장면을 목격하고 자신의 살인 본능에 눈뜨게 된다. 경찰인 양아버지의 도움으로 살인의 규칙을 익히고 다른 연쇄살인범을 찾아내 죽이도록 훈련된 덱스터. 여러 연인 사이를 오가던 덱스터는 4시즌 결혼해서 여러 아이를 기르는 아빠가 되었다. 그러나  결국 아내이자 아이의 어머니인 리타를 죽이고 만 덱스터. 행복한 남편에서 죄의식에 시달리는 홀아비가 되어버린 주인공. 이번이 그의 첫 인간적 감정이며 죄책감이라는데 드라마의 포인트가 있다. 이 감정이 그의 살인충동을 만족시키고 평범한 남자로 위장하는 삶에 어떤 영향을 끼칠까? 그의 비밀스런 삶과 아이 아버지로서의 책임감이 그를 누르고 있으니 그 어떤 때 보다 아슬아슬한 한 때가 될 듯하다.
Julia Stiles가 맡은 루멘은 10에피 정도 출연하고 덱스터의 새로운 여자가 될 듯하다. 아이가 엄마를 잃었으니 Maria Doyle Kennedy는 아이리시 유모 역을 맡는다. Jonny Lee Miller는 루멘과 복잡하게 얽힌 의문의 남자 역이라는 설정. 첫번째 에피소드에서 4시즌 파이널의 비밀이 풀리고 어떻게 리타가 죽었는지 알 수 있게 된다. 그녀(마이 오디너리 패밀리에 출연하느냐 바쁩니다)의 죽음 때문에 덱스터가 주요 용의자로 몰렸지만 아이들을 돌봐야 하는 그는 'Dark Passenger' 때문에 힘들어하게 된다. 물론 이번 시즌에도 그의 희생자가 될 사람들, 그 대기 목록이 정해져 있다. 덱스터와 리타의 운명 때문에 태어난지 얼마 되지 않는 아기의 본능까지 걱정하게 한다.



▶ 맨 오브 어 서튼 에이지(Men of A Certain Age)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Season 2
■ 방영일 : 2010. 11. 29(월) 10:00 pm
■ 장르 : 코미디
■ 출연 : Ray Romano(조이 트라넬리), Scott Bakula(테리 엘리엇), Andre Braugher(오웬 소로우 주니어), Lisa Gay Hamilton(멜리사), Carla Gallo(애니), Richard Gant(오웬 소로우 시니어), Brian J. White(마커스)

■ 내용 :
거의 평생 동안 친하게 지내온 40대 후반 세 친구의 이야기. 조이는 약간 신경질적인 별거남이자  도박 중독, 두 아이의 아버지이다. 프로 골퍼가 되고 싶었지만 지금은 파티용품점을 운영하고 있다. 아버지의 딜러십에서 일하는 카 세일즈맨인 오웬은 당뇨병에 걸린 스트레스 만땅 남편이자 아버지로 전 NBA 플레이어다. 독특하고 잘생긴 테리는 임시직으로 근근히 먹고 살며 배우가 되고 싶어하고 늘 어린 여자들과 데이트한다. '내사랑 레이몬드'의 레이 로마노가 제작, 각본, 주연을 모두 맡고 있다.



▶ 블루 마운틴 스테이트(Blue Mountain State)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Season 2
■ 방영일 : 2010. 10. 16(토)
■ 장르 : 코미디 / 스포츠 / 시트콤
■ 출연 : Darin Brooks(알렉스 모란), Chris Romano(새미 카시톨), Alan Ritchson(태드 캐슬), Sam Jones III(크레이그 시로), Ed Marinaro(마티 다니엘 고치), Gabrielle Dennis(데니스 로이)

■ 내용 :
19+의 내용으로 미국식 유머가 가득한 드라마라고 할 수 있다. 내셔널 램픈의 '애니멀 하우스'시리즈를 모방한 드라마로 대학 풋볼 팀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다. 'The Goats'팀의 풋볼 훈련, 대학생활, 연애, 파티나 약올리기 같은 것도 포함된다. 백업 쿼터백인 알렉스, 기대주인 크레이그, 독특한 룸메이드 새미 이렇게 3명의 신입생이 이야기의 중심이다. 1시즌은 미드 시즌 드라마였지만 정규시즌으로 2시즌을 당겨 편성했다. 2시즌 첫번째 에피 'The Fingering'은 캡틴 태드가 정체를 알 수 없는 누군가가 매우 개인적인 테크닉으로 태드의 공을 떨어트리게 만들자 전 풋볼팀 멤버를 심문하고 다닌다는 내용.


이미지 출처, 참고기사 :


  1. 10월 2일 캔슬되어 대체 드라마를 편성할 듯 [본문으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