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드라마를 보다/미국 드라마 정보

2010년 정규시즌 미국 드라마 소개 (5)

Shain 2010. 9. 27. 08:46
728x90
반응형
( 트레일러는 방송국 사정으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미국 드라마는 취향을 타는 드라마들이 많은 만큼 테마가 다양하다. 부자들이 그들의 무한한 능력으로 바보같은 일상을 즐기는 드라마가 있는 반면 루저물이라고 불리는 드라마들도 있다. 루저물은 직업적으로도 능력도 별볼일 없는 주인공들이 펼치는 일상에 대한 이야기다. 그들은 사회에서 별로 주목받지 못하는 지역이나 계층에 속하고 우스꽝스러운 범죄에 연루되기도 한다.

자본주의 사회의 단면으로 미국에도 빈곤층이 늘어 양극화가 뚜렷하단 소식은 어제 오늘 이야기는 아니다. 그렇지만 미드는 부유층의 이야기나 액션, 스파이, 연애물, 하이틴 물 등 중산층 위주의 주인공들을 반영하는 컨텐츠들이 일반적으로 더 많다. 99퍼센트의 일반 미국인이 1퍼센트의 상류층 이야기를 시청하는 셈이다.


AMC의 'Breaking Bad'나 FX의 '필라델피아는 언제나 맑음' 등이 대표적인 루저물이라 볼 수 있다. FOX 채널이 이번에 신작으로 선정한 레이징 호프(Raising Hope)는 젊은 싱글파파를 주인공으로 삼은 루저물이다. 바보 부자를 주인공으로 삼은 러닝 와일드라는 코미디 시리즈와는 분위기가 사뭇 다르다. 극빈층이라 할 수는 없지만 일반 서민 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를 기대해볼 만하다.


FOX 채널 - http://www.fox.com/

▶ 레이징 호프(Raising Hope)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새 시리즈
■ 방영일 : 2010. 9. 21(화) 9:00 pm
■ 장르 : 코미디 / 가족
■ 출연 : Lucas Neff(지미 챈스), Martha Plimpton(버지니아 챈스), Garret Dillahunt(버트 챈스), Skyler Stone(마이크), Shannon Woodward(사브리나)

■ 내용 :
작년부터 촬영되어 제목도 달랐지만 일부 캐스트가 바뀐 후 재촬영되었다. 23살의 지미는 딱히 갈 곳이 없다. 아버지를 따라 수영장 청소를 하면서 아직도 가족들과 살고 있다. 화장품 외판원인 엄마 버지니아, 항상 담배를 입에 물고 지미를 죽은 남편과 착각하곤 하는 치매 할머니 모모, 아버지의 일을 도우며 집에 얹혀 사는 사촌 마이크, 정원 관리 일을 하는 아버지 버트와 함께 사는 지미. 그의 인생은 하룻밤 사귄 '여자친구' 때문에 격렬한 변화를 겪게 되고 만다. 위험에 처한 루시를 차에 태워 구해준 지미는 어영부영 하룻밤을 보내고 가족들에게 그녀를 소개하지만 루시는 사실 몇명을 살해한 과거가 있는 '무서운 여자'였다. 어머니에게 얻어맞은 루시는 잡혀가고 몇달뒤 연락이 와서 가보니 루시가 낳은 아이가 지미의 아이라는 것. 얼떨결에 생긴 지미의 딸을 두고 루시는 사형당하고 집으로 딸을 데려간 그는 천덕꾸러기가 된다. 15살에 지미를 낳아 키워본 경험이 있는 부모님은 아이 돌보는 방법은 알지만 전혀 여유가 없는 삶에다 그 지독하고 힘든 과정을 다시는 겪고 싶지 않다고 하고 아이를 키울 능력이 전혀 없는 지미는 아이를 건사할 수가 없다. 수퍼마켓 계산대에서 일하는 사브리나가 도와줄 것 같기도 하지만 대신 데이트 신청부터 해야할 것 같다. 마이크와 할머니는 당연히 지미에게 도움을 줄만한 인물들이 아니다. 한편 프린세스 비욘세라는 이름을 루시가 지어줬지만 엄마 버지니아는 아기의 이름을 HOPE라고 지어준다. 곧 죽어도 아이는 키워야겠다는 지미의 앞날이 궁금한 드라마.

▶ 러닝 와일드(Running Wilde)
■ 구분 : 새 시리즈
■ 방영일 : 2010. 9. 21(화) 9:30 pm
■ 장르 : 시트콤 / 코미디 / 로맨스
■ 출연 : Will Arnett(스티브 와일드), Keri Russell(에미 카더빅), Robert Michael Morris(Mr. 런트), Mel Rodriguez(미고 살라자르), Stefania Lavie Owen(퍼들 카더빅)

■ 내용 :
예전에 파일럿을 제작했지만 보다시피 대부분의 파일럿을 다시 찍고 출연진을 교체했다. 메인 출연진이었던 집사는 남자로 바뀌고 스티브의 친구역도 바뀌었다. 어릴 때부터 부자로 살아 바보에다가 세상 물정 모르고 성숙하지 못하며 자기 밖에 모르는 스티븐 와일드는 대부분의 시간을 옆집에 사는 또다른 부자 바보 파아드와 보낸다. 그와 함께 가진것을 자랑하거나 내기하는게 그의 일상이고 가지고 싶은 것은 바로바로 구입해버린다. 심지어는 인도주의자 상까지도 쉽게 받아내는게 스티브의 능력. 세상의 모든 것을 다 가질 수 있지만 그가 가지지 못한 단 한가지가 있으니 바로 어릴 때부터 사랑했던 에미 카더빅이다. 스티브네 집 고용인의 딸이었던 에미는 어릴 때부터 남을 도와야 하고 스티브에게 아빠의 돈은 절대 널 행복하게 해줄 수 없다며 그를 닥달한다. 바보같은 스티브에게 질려 그의 곁을 떠나버린 에미는 아마존 우림으로 가서 2000년 문화를 지닌 정글을 보호하는 일을 하고 있다. 환경활동가인 그녀는 딸 퍼들, 약혼자 앤디와 함께 페루의 열대 우림에서 지내며 와일드사의 석유 개발을 저지하려 한다. 스티브가 인도주의자 상을 받는단 소식을 듣고 혹시 그가 좀 변했을까 싶어 찾아온 에미는 여전히 바보에다 사고뭉치인 스티브를 보고 실망한다.
과거 인기작이었던 Arrested Development의 구성처럼 에미의 딸 퍼들이 나레이션을 맡고 있다. 또다른 유사점으로는 스티브와 앤디 두 사람의 배우가 AD 출신이란 점이 같다. 그다지 호평을 받고 있진 않다.

▶ 론 스타(Lone star)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새 시리즈
■ 방영일 : 2010. 9. 20(월). 9 pm[각주:1]
■ 장르 : 드라마
■ 출연 : James Wolk(로버트/밥 알렌), Adrianne Palicki(캣 대처), Eloise Mumford(린제이), David Keith(존 알렌), Bryce Johnson(드루 대처), Mark Deklin(트라멜 대처), Alexandra Doke(그레이스 대처), Jon Voight(클라이언트 대처)

■ 내용 :
주인공 로버트의 정체는 두 집 살림 중인 사기꾼이다. 밥이란 이름으론 휴스턴에서 캣 대처의 남편 노릇을 하고 있고 로버트란 이름으론 400마일 떨어진 미들랜드에서 린제이의 남자친구 역할을 하고 있다. 아버지 존 알렌에 의해 어릴 때부터 사기꾼으로 키워진 로버트는 사람들을 꼬여내 가짜 투자를 하게 만드는 재주가 있다. 캣의 아버지는 텍사스 지역 석유업계의 거물로 정말 한몫 단단히 챙길 수 있는 부자이고 미들랜드 마을에선 있지도 않은 원유에 투자하도록 사람들의 돈을 챙겼다. 두 집 살림을 하면서 캣과 린제이 그리고 그 주변 사람들에게 진실한 애정을 느끼고 자신의 삶이 외롭다고 생각한 로버트는 어느날 존에게 반기를 들고 더 이상 사기를 치지 않고 '진짜 삶'을 살아보겠다고 선언한다. 석유재벌의 사위로 회사에 입성한 그는 자신의 노력과 타고난 감각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장인인 클라이언트의 신임을 얻어간다. 동시에 미들랜드의 사람들에게 사기치지 않고 진짜 투자를 할 수 있는 방법도 마련한다. 그의 두 집 살림은 점점 더 교묘해지고 그를 향한 트라멜의 의혹도 깊어간다. 반응이 썩 좋지 않은 미드 중 하나

▶ 하우스(House M.D.)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Season 7
■ 방영일 : 2010. 9. 20(월). 8 pm
■ 장르 : 의학 / 미스터리
■ 출연 : Hugh Laurie(닥터 그레고리 하우스), Lisa Edelstein(리사 커디), Omar Epps(에릭 포어맨), Robert Sean Leonard(제임스 윌슨), Jesse Spencer(로버트 체이스), Peter Jacobson(크리스 트압), Olivia Wilde(레미 서틴 해들리)

■ 내용 :
'누구든 거짓말을 한다'며 아무도 믿지 못하는 괴팍한 절름발이 천재 의사 그레고리 하우스. 진단의학과의 과장이자 의사로서 천부적 재능을 지녔던 그의 6시즌은 상당히 절망적이었다. 치료하던 환자가 그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죽어버렸기 때문이다. 인간적으로 살아보고자 했던 모든 노력이 수포로 돌아간 하우스. 그에게는 바이코딘 만이 남아 있고 아무도 도와주지 않을 것 같지만 환상인 것처럼 루카스와 약혼한 커디가 눈앞에 나타난다. 7시즌의 초반부터 커디와의 새로운 관계 정립을 위해 노력하는 하우스의 모습이 그려지고 커디와 하우스가 없는 병원은 신경외과 전문의가 없는 문제로 다들 고군분투한다. 서틴은 로마로 가버린다며 체이스와 에릭을 걱정시킨다. 하루 종일 커디와 지내며 새로운 관계를 모색해보는 하우스. 커디와의 관계는 어떤 식으로 하우스에게 영향을 끼칠까. 둘 사이에서 소외된 귀여운 윌슨의 모습을 시즌 초반부터 볼 수 있다.

▶ 글리(Glee)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Season 2
■ 방영일 : 2010. 9. 21(화). 8 pm(후에 수요일 9시로 이동)
■ 장르 : 코미디 / 뮤지컬 / 드라마
■ 출연 : Matthew Morrison(윌 슈에스터), Lea Michele(레이첼 베리), Cory Monteith(핀 허드슨), Jessalyn Gilsig(테리 슈에스터), Jayma Mays(엠마 필즈베리), Chris Colfer(커트 험멜), Jane Lynch(수 실베스터), Dianna Agron(퀸 파브레이), Dianna Agron(퀸 패브레이), Kevin McHale(아티 아브라함), Amber Riley(메르세데스 존스), Mark Salling(퍽), Jenna Ushkowitz(티나 코헨 장), Heather Elizabeth Morris(브리트니), Harry Shum Jr.(마이크 챙), Dot Marie Jones(새년 베이스트), Josh Sussman(제이콥 밴 이스라엘), Chord Overstreet(샘 에반스)

■ 내용 :
작년 한해 엄청난 인기를 끌었고 에미상 수상자까지 배출한 Glee. 이번에는 더욱더 유명한 게스트와 출연진을 자랑할듯 하다. 1화엔 채리스가 게스트로, 2시즌 2화엔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게스트로 나올 것으로 알려져 있다. 기네스 펠트로 역시 출연진으로 협상 중이란 소식. 해리 포터도 글리에 출연하고 싶어한단 뉴스가 있었지만 글쎄 그 부분은 확실치 않다. 그만큼 글리가 인기있단 뜻일 듯하다. 오하이오 맥킨리 고등학교의 유명무실한 클럽 글리. 수 실베스터가 이끄는 치어리더팀은 5회 이상 전국 우승을 할 정도로 능력 있지만 글리 클럽은 문닫기 직전 상황이다. 예전 그 학교 글리 출신이었던 윌 슈에스터는 새로 글리를 맡고 아이들을 하나씩 들이기 시작한다. 원래부터 학교에서 인기가 없었던 글리의 아이들은 더욱 더 힘든 상황에 처하고 수 실베스터는 글리를 완전히 망하게 하기 위해 자신의 치어리더팀에서 3명을 뽑아 글리에 넣는다. 2시즌의 시작은 새로 부임한 풋볼팀 코치 대문에 예산을 깎인 글리 클럽과 치어리더팀이다. 두 사람 모두 예산을 확보해보고자 노력하지만 교장은 완고하다. 아기를 낳은 퀸은 새로이 치어리더팀에 들어가기로 하고 티나는 마이크 챙과 방학 동안 사귀는 사이가 됐다. 홀로 남은 아티는 핀에게 풋볼팀에 들어가면 안되겠냐고 묻는다. 인원이 모자라 새로운 멤버가 필요해진 글리 클럽은 오디션을 보려 하지만 아무도 글리에 관심을 가져주지 않는다.

▶ 본즈(Bones)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Season 6
■ 방영일 : 2010. 9. 23(목) 8:00 pm
■ 장르 : 범죄 / 드라마 / 액션 / 미스터리 / 로맨스
■ 출연 : Emily Deschanel(닥터 템퍼렌스 본즈 브레넌), David Boreanaz(실리 부스), Michaela Conlin(안젤라 몬테네그로), T. J. Thyne(잭 스탠리 호긴스), Jonathan Adams(다니엘 굿맨), Tamara Taylor(카밀 샤로안), John Francis Daley(닥터 랜스 스위츠)

■ 내용 :
불 타버린 시신이나 매장된 지 오래된 시신으로 사건의 전모를 밝히기는 힘들다. 제퍼소니언 연구소의 법의학자 템퍼렌스 브레넌 박사와 그녀의 연구소 동료들은 미궁에 빠진 사건을 도와달라는 FBI의 요청으로 남겨진 시신의 신원이나 사건의 배경 등 뼈에 담긴 비밀들을 풀어낸다. 본즈라는 별명을 가질 정도로 뛰어난 박사와 현장경험이 뛰어난 FBI 요원 실리 부스 사이의 티격태격 다툼도 이 드라마의 볼거리. 그래픽 작업으로 시신의 얼굴을 복원해내는 안젤라, 시신 주변의 곤충으로 사망시의 상황을 밝혀내는 잭, 심리학자 스위츠, 연구소 전체의 관리를 책임지는 고고학자 카밀 등 다양한 구성원이 과학적인 접근을 펼치는 매력적인 드라마. 사실 이 드라마의 주된 내용은 사건 수사나 범죄 해결 보다 부스와 본즈의 사랑싸움이라고 보는 사람들도 많다. 6시즌 첫번째 에피 'The Mastodon in the Room'에서는 1년 뒤에 다시 보자며 5시즌에서 뿔뿔이 헤어졌던 제퍼소니언의 멤버들이 어린이 유괴 사건을 맡은 샤로안이 어려움에 처하자 7달 만에 다시 모이게 된다는 내용이다. 부스는 아프가니스탄에 나가있는 동안 새로운 애인을 사귀었다고 고백하지만 본즈는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는다. 그동안 연구소에서 해고된 여러 인턴들과 다시 이어지는 관계들이 첫화의 주요 내용.

▶ 프린지(Fringe)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Season 3
■ 방영일 : 2010. 9. 23(목) 9:00 pm
■ 장르 : 미스터리 / SF / 호러 / 스릴러
■ 출연 : Anna Torv(올리비아 던햄), Joshua Jackson(피터 비숍), John Noble(월터 비숍 박사), Lance Reddick(필립 브로일스), Jasika Nicole(아스트리드 판스워스), Kirk Acevedo(찰리 프랜시스),  Blair Brown(니나 샤프)

■ 내용 :
원인을 알 수 없는 비행기의 집단 사망사고를 조사하던 중 약혼자 스캇을 잃을 위기에 처했던 FBI 요원 올리비아는 상부의 지시로 월터 박사와 그의 아들 피터와 프린지란 비밀 기관을 만들게 된다. 생체실험을 했다는 등의 루머가 있는 반미치광이 월터 박사는 세계적으로 떠도는 사기꾼 아들 피터가 아니면 제어되지 않는다. 그들은 필립, 아스트리드와 함께 각종 프린지 사이언스의 비밀을 찾아나가는데 대부분은 월터 박사의 실험과 관련된 것들이었다. 1-2시즌에서 연결되었던 매시브 다이나믹은 윌리엄 벨(레오나드 니모이)을 대신해 니나 샤프가 운영하고 있다. 원래 세계의 피터는 이미 죽었으며 피터는 다른 평행우주에서 월터가 25년전 데려온 아이란 것이 밝혀지고, 2시즌에 평행우주로 떨어졌던 올리비아는 같은 장소지만 뭔가 미묘하게 다른 그곳에서 국방부 장관이고 월터 박사와 얼굴이 같은 월터네이트와 자신과 같은 얼굴인 볼리비아를 만나게 된다. 평행세계에서 일어나는 일은 올리비아의 세계도 바꾸어놓을 수 있고 올리비아는 다른 세계에서 온 객체를 알아볼 능력이 있다. 피터와 볼리비아가 원래의 세상으로 돌아온 대신 3시즌 초반부의 올리비아는 볼리비아의 기억을 주입받고 탈출하지만 평행세계 안에서 도망갈 곳은 없다. 점점 더 주입된 기억에 동화되어 가던 올리비아는 14살 때 죽었던 자신의 엄마를 만나게 된다. 그녀의 기억을 바꾸는 배후에는 월터네이트 국방부 장관이 관련되어 있다.

▶ 휴먼타겟(Human Target)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Season 2
■ 방영일 : 2010. 10. 1(금) 8:00 pm
■ 장르 : 액션 / 드라마
■ 출연 : Mark Valley(크리스토퍼 찬스), Chi McBride(라버린 윈스턴), Jackie Earle Haley(게레로), Indira Varma(일사 푸키)

■ 내용 : 
같은 제목의 코믹북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드라마로 올해 초반 미드시즌에 방영되었으나 정규 시즌으로 편성되었다. 1시즌이 볼거리에 비해 반응이 별로 좋지 않았다는 소문도 있지만 2시즌은 무사히 안착. 푸싱 데이지스의 코드 탐정과 ROME의 백부장 아내였던 인디라 바마를 볼 수 있다. 주인공 크리스토퍼는 샌프란시스코에 사는 보디가드로 경호/보안 영역에 전문가이자 보호해달라고 부탁받은 고객의 생명은 꼭 지키고야 마는 프로이다. 그의 파트너 윈스턴과 컴퓨터 전문가인 게레로가 그와 함께 한다. 예전엔 용병이기도 했었던 크리스토퍼는 올드맨으로 최고의 암살자 교육을 받았던 의문스럽고 어두운 과거를 가지고 있다. 공식적으론 신원미상자이고 그의 가명 중 하나였던 크리스토퍼 찬스만 기록되어 있을 뿐이다. 윈스턴은 전직 샌프란시스코 경찰이었지만 지금은 찬스의 일을 물어오는 파트너이다. 성격이 독특한 찬스 때문에 뒷감당을 해주는 역할이기도 하다. 게레로 역시 올드맨에게 고용되었던 암살자 중 하나지만 찬스가 캐서린 월터의 암살을 거부할 때 함께 탈퇴해 몰래 올드맨으로부터 찬스를 지켜주곤 한다. 겉으로보기엔 너드인듯 하고 약해보이지만 상당히 머리좋고 사악한 구석이 있다. 2시즌 첫에피에서 등장하는 일사 푸키는 교양있고 최근 남편을 여읜 억만장자로 찬스의 경호업체를 후원해준다. 윈스턴을 구하고 난 후 찬스는 친구들을 위험에 빠트리는 보디가드 엄무를 그만두리라 다짐한다. 일사는 남편이 죽은 후 윈스턴과 과거에 관련있었던 한 도둑 문제로 도와 달라 부탁한다.

▶ 라이 투 미(Lie to Me)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Season 3
■ 방영일 : 2010. 11. 10(수) 8:00 pm[각주:2]
■ 장르 : 액션 / 서스펜스 / 범죄
■ 출연 : Tim Roth(칼 라이트만), Kelli Williams(질리언 포스터), Brendan Hines(일라이 락커), Monica Raymund(리아 토레스), Hayley McFarland(에밀리 라이트만)

■ 내용 :
22 에피소드로 진행딘 시즌2의 마지막 방영이 9월 13일이었음에도 2달뒤인 11월에 13편으로 예정된 시즌 3를 방영할 예정이라고 한다. 아직 3시즌에 대한 공식적인 프로모션 이미지 조차 없는 상태다. 팀로스가 맡은 닥터 칼 라이트만은 천재적인 범죄심리학자로 사람들의 바디 랭귀지와 미세한 동작을 보고 그들의 심리 상태나 거짓말 여부를 알아낸다. 라이트만이 이끄는 라이트만 그룹의 멤버들은 심리학을 적용해 각종 범죄수사에 도움을 준다. 시즌 3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없는 가운데 배틀스타 갈락티카로 유명한 트리시아 헬퍼의 게스트 출연 소식이 들려온다.



▶ 테리어(TERRIERS)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새 시리즈
■ 방영일 : 2010. 9. 8(수) 10:00 pm
■ 장르 : 코미디 / 드라마
■ 출연 : Donal Logue(행크 돌월스), Michael Raymond-James(브릿 폴락), Laura Allen(케이트), Rockmond Dunbar(마크 구스타프슨), Jamie Denbo(매기 레퍼츠), Kimberly Quinn(그레첸 돌워스)

■ 내용 :
테리어는 전직 경찰이었던 행크와 그의 절친 브릿 폴락이 무허가 사립탐정 일을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철이 없지만 위험한 일이나 책임질 문제 없이 사건을 해결하는 특기가 있는 두 사람의 이야기는 초반부터 황당하기 이를데 없다. 2주간 무료로 드라이 클리닝을 해준다는 조건으로 체격 좋은 세탁소 주인의 전남편 집으로 위장 침입해 불독 한마리를 훔쳐다 주는 두 사람. 일년전에 헤어진 아내 그레첸은 알콜중독자 친구 미키가 경찰에 잡혀가면서 행크에게 연락했다며 더 이상 그런 일이 없도록 해달라고 부탁한다. 그레첸은 집을 팔고 행크에게서 멀리 떠나겠다고 한다. 경찰에서 미키를 풀어준 행크는 그의 부탁으로 브릿과 함께 위험에 처한 미키의 딸을 찾으러 간다.

▶ 손즈 오브 아나키(Sons of Anarchy)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Season 3
■ 방영일 : 2010. 9. 7(화) 10:00 pm
■ 장르 : 범죄 / 드라마
■ 출연 : Charlie Hunnam(잭스 텔러), Ron Perlman(클레이 머로우), Katey Sagal(젬마 텔러), Drea de Matteo(웬디), Maggie Siff(타라), Mark Boone Jr.(바비), Kim Coates(티그), Tommy Flanagan(치브스), Johnny Lewis(하프-색), Ryan Hurst(오피), Theo Rossi(쥬스), William Lucking(피니), Jay Karnes(에이전트 콜), Ally Walker(에이전트 스톨), Dayton Callie(치프 어셔)

■ 내용 :
캘리포니아 북부 가상의 마을 챠밍에서 새로 유입된 갱단에 맞서기 위해 샘크로 갱단은(SAMCRO, The Sons of Anarchy Motorcycle Club, Redwood Original) 마을을 지키고자 한다. 주인공 잭스의 아버지가 이끌던 샘크로는 어머니가 양아버지 클레이와 결혼하면서 성격이 좀 불법적으로 바뀌었다. 아버지 존 텔러가 만든 샘크로는 베트남 참전 용사들로 이루어진 무정부주의적 성격이 짙었다. 지난 시즌 마지막에 젬마는 스탈 요원의 계략으로 모든 걸 뒤집어쓰고 도망가고 잭스의 아이 아벨은 카메론에게 납치된다. 아들의 생사를 알 수 없는 잭스는 실의에 빠져 있고 클로이는 젬마를 오레곤의 티그에 부탁해 숨게 한다. 클레이와 동료들은 재키를 씻겨 아들을 찾도록 일으켜 세운다. 젬마는 치매에 걸린 자신의 아버지를 방문한다. 3시즌에서는 Hal Holbrook이 젬마의 아버지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고 스티븐 킹 역시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촬영지 중 한 곳은 북부 아일랜드 벨파스트라고 한다.


▶ 필라델피아는 언제나 맑음(It’s Always Sunny in Philadelphia)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Season 6
■ 방영일 : 2010. 9. 16(목) 10:00 pm
■ 장르 : 시트콤 / 코미디 / 드라마
■ 출연 : Glenn Howerton(데니스 레이놀즈), Kaitlin Olson(스위트디 레이놀즈), Charlie Kelly(찰리 켈리), Rob McElhenney(맥), Danny DeVito(프랭크 레이놀즈)

■ 내용 :
맥과 실제 부부 사이인 디. 디 역을 맡은 배우 케이틀리 올슨이 실제 임신을 해서 에피소드에 임신했다는 내용을 집어넣을 예정이라 한다. 필라델피아 뒷골목에서 '패디'라는 아일리쉬 펍을 운영하는 친구들 이야기다. 데니스, 찰리, 맥 이 세 사람이 운영하는 장사도 안되는 이 바에서 친구들과 동생, 그리고 데니의 아버지가 벌이는 좌충우돌 에피소드. 첫번째 에피소드는 헬스장에 간 맥이 예전에 알고 지내던 여장남자 카르멘을 만나고 그가 결혼했다는 소식을 듣는다. 친구들에게 그가 결혼했단 이야기를 전하며 동성 결혼에 대한 이야길 나눈다. 맥은 결혼은 신성한 것이라며 동성결혼을 반대한다.

▶ 리그(The League)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Season 2
■ 방영일 : 2010. 9. 16(목) 10:30 pm
■ 장르 : 시트콤
■ 출연 : Mark Duplass(피트 에크할트), Stephen Rannazzisi(캐빈 맥아더), Nick Kroll(로드니 루신), Paul Scheer(안드레 노시크), Jon Lajoie(타코 맥아더), Katie Aselton(제니 맥아더), Leslie Bibb(미간 에크할트), Nadine Velazquez(소피아), Alina Foley(엘리), Janina Gavankar(시바)

■ 내용 :
판타지 풋볼 경기를 즐기는 여섯 친구들과 그들의 일상. 경기를 할 땐 거침없이, 어떤 댓가를 치르더라도, 수단방법을 가리지 말고, 한발 앞서 경쟁해야하는 그들이었지만 평소엔 즐거운 일을 만들고 싶은 절친한 친구들이다. 트로피에 이름을 정하는 장면이 재미있는데 이번 시즌 트로피의 이름은 The Dre이다. 최근 이혼한 피트는 4시즌 동안 리그를 차지했던 게으름뱅이고, 리그의 위원인 변호사 케빈은 비밀리에 아내를 두고 있다. 변호사 루신은 한번도 리그 챔피언이 된 적이 없지만 아내를 즐겁게 해주려 노력한다. 케빈의 동생 타고는 몇곡을 작곡한 파트타임 뮤지선이고 고등학교때 루저였던 안드레는 이제 부유하고 성공적인 성형외과 의사이다. 2시즌 첫 에피에서 이 친구들은 라스베가스에 가서 리그를 즐긴다. 제니는 올해는 리그에 참가하려 한다.


이미지 출처, 참고기사 :


  1. 론스타 캔슬 [본문으로]
  2. 론스타가 캔슬되는 바람에 라이 투미 방영일자가 10월초로 당겨진다고 합니다. [본문으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