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ROME의 아티아의 파워하면.. 웬만한 주인공들은 다 기가 눌릴 만한 여장부가 생각날 것이다. 티베리우스라는 특이한 황제의 엄마...리비아를 확실히 눌러버리는 로마 제일의 여성.. 옥타비아누스의 열혈 엄마 아티아..

처음 볼 때는 잘 몰랐는데, 이 폴리 워커(Polly Walker)라는 배우가 어디서 많이 본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조금 더 이목구비가 선명하긴 하지만, 이내 떠오르는 사람이 제인 배들러(Jane Badler)였다. 잘 알다시피 제인 배들러는 V의 악명높은 다이아나이자 티브이 시리즈 미션 임파서블의 여자요원 샤논 리드이다.

두 사람 참 많이 닮지 않았나? V의 악독하고 섹시한 이미지 때문에.. 제인배들러 쪽이 좀 더 독하게 보이고 아티아가 많이 착해(?) 보이긴 하는데...어쨌든 티브이 시리즈의 명물.. 이 두 배우가 오늘의 테마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V의 제인 배들러를 2008년에 다시 볼 수 있다고 한다.

V(브이)가 리메이크 된다. 그 오래된 첩보물의 고전 Misson Impossible이 여러번 리메이크 되었듯이 V역시 Second Generation으로 2008년에 리메이크 되는게 캐스팅 명단에 올라 있다고... 어떻게 그 나이든 배우가 캐스팅 되겠냐고 누가 그랬던 거 같은데 .. 출연한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인배들러
1953년 12월 31일 뉴욕 브록클린 출생

제인베들러는 미국과 오스트레일리아에서 활약하는 배우로서, NBC의 미니시리즈 V(1983)와 이어진 연속시리즈 V:The Final Battle(1984)또, 이어지는 시리즈 V(1984)의 파충류 외계인 리더역으로 가장 널리 알려져 있다.

뉴욕 브룩클린에서 태어나 뉴햄피셔의 맨체스터에서 Memorial Hign School을 다녔다.  그곳에서 1972년 미스 뉴햄피셔가 되었고, 대표로 미스 아메리카 선발대회에 출전했다. 그 후 일리노이 주의 Northwestern University에서 연기 공부를 했다.
1977년에는 TV 멜로극 "One Life to live(1968)"에서 주연을 맡아서 1981년까지 Melinda Cramer Janssen 역을 했고,   <중략 >
사용자 삽입 이미지

1988년 Mission Impossible의 요원 샤논 리드 역을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촬영했다. 그외에도 많은 다수의 티브 시리즈에 출연했다.
비즈니스맨과 결혼 이후 오스트레일리아에 정착해서 Sam과 Harry라는 두 아들을 낳았고, 오스트레일리아의 티브이 시리즈 "Cluedo"(미국에는 Clue라고 잘 알려진 보드 게임이다)와 "Snowy River: The McGregor Saga" (1993)에서 역을 맡은 적이 있다.  90년대에는 원우먼쇼인 '사랑스러운 여신 : 리타 헤이워드'같은 것에 출연해서 무대에 오른 적이 있는데..

2008년에 리메이크 되는 V의 다이아나로 과거의 명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 왼쪽의 사진은 2003년경에 멜버른에서 진행된 인터뷰 때 찍힌 겁니다..)

출처 : http://www.imdb.com/name/nm0000826/


제인배들러는 당시의 엄청난 TV의 스타였지만 Mission Impossible 을 찍으러 오스트레일리아에 갔다가 사랑에 빠져 결혼을 했고 Mission Impossible시리즈에서도 꽤 일찍 빠져나간 편이다. 하지만 완전히 티브이에서 사라졌던 건 아니고.. 간간히 티브이 시리즈에 얼굴을 비쳤다고 한다.. 2002년 출연작도 있네..

아래의 이미지는 모아온 것인데..눌러보면 원본 크기로 확대가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에 방영될 "V: The Second Generation" (2008)의 정보

■ 감독 및 작가 : Kenneth Johnson
■ 방영예정일 : 2008. 10. 1(미국)
■ 쟝르  : Sci-Fi / 드라마 / 어드벤처
■ 내용 : 20년전 지구를 빼앗은 우주인들은, 지구에 튼튼한 방어막을 구축하고 지구인들을 자신들의 추종자로 만들어 노예화시킨다. 레지스탕스팀은 강력하고 신비스러운, 새 연합 세력이 나타나기 전까진 패전을 거듭하는 중이었는데.. 20년전 미니시리즈를 이어서 만드는 내용.
■ 출연 : : Jane Badler(Diana), Faye Grant(Dr. Juliet Parrish), Marc Singer(Mike Donovan0
* 마크 싱어 최근 출연작에서 상당히.. 뭔가 괴기스럽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과거에 방영된 미니시리즈 V는 세 파트로 나뉘어 있다
미니시리즈인 V, 그리고 연속편인 미니시리즈 V:The Final Battle, 그 다음이 총 19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진 1시즌의 TV드라마 V이다. 모두 내용이 이어져 있다.

국내에서는 미니시리즈 2종류를 미리 방영하고 1시즌의 드라마를 연속 후에 방영하게 되었는데 미니시리즈(위의 이미지는 오리지널 시리즈와 두번째 미니시리즈에서 나온 이미지다) 쪽의 성우는 주희씨가 두번째 드라마 시즌(제인 배들러가 풍성한 퍼머 머리로 나오는;;)의 성우는 이경자씨가 맡았다.  주희씨의 목소리가 그렇게 거칠거나 표독한 이미지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배우 자체의 이미지가 지나치게 똑 부러져서 다이아나의 독한 성격이 잘 살아나곤 했었다.

주연이었던 세 배우, 제인 배들러, 페이 그란트, 마크 싱어를 리메이크에서 모두 볼 수 있다니, 기대해도 될 것 같다.


728x90
반응형
  1. Favicon of http://toyouagain.tistory.com BlogIcon 맑은날엔
    2007.06.25 20:58 신고

    후후... --;; 제가 어려서 브이가 제목 말고 내용은 생각이 나지 않아요..

    막 파충류 이런거 나오는 드라마 아니죠? ㅋㅋ
    외계인이 파충류..

    • Favicon of https://shain.tistory.com BlogIcon Shain
      2007.06.25 21:01 신고
      댓글 주소 수정 및 삭제

      1985-1987년쯤? 저도 정확한 년도가 기억이 안나는데 그때쯤 한 외화이니 ...아이님이 기억이 날 리가 없지요 ^^
      근데.. 그 당시 SF의 기술이란게 별개 없는데도 불구하고(피규어로 촬영한 장면도 많았다고 해요) SF 요소를 제대로 섞은, 재밌는.. 드라마였어요

      내년에 리메이크된 V가 나온다고 하니까 전 그전에 3개의 시즌을 모두 받아볼 예정..
      저 언니도 곱게 늙으셨더라구요..

  2. Favicon of http://iblution.tistory.com BlogIcon 아이비
    2007.07.30 22:18

    제가 고3때 방영했답니다.
    너무 재밌게 보는 바람에 학력고사를 망쳤다는 핑계를...^^
    다이애나가 쥐를 먹는 장면에 그때는 얼마나 놀랬는지...지금 생각하니 웃음이 납니다.
    좋은 추억 생각나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Favicon of https://shain.tistory.com BlogIcon Shain
      2007.07.31 00:13 신고
      댓글 주소 수정 및 삭제

      시험을 방해했다는 핑계를 댈만도 한 드라마였죠.
      그당시 V를 모르는 국민은 .. 간첩이 아닌가 하고 물어봤을 정도였다니까요 ^^
      그 현상은 세계적으로 비슷했다고 들었습니다.
      세계적인 악녀의 아이콘 다이아나가
      돌아오게 될 지
      저도 몹시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