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말풍선/말풍선수다

티스토리 이웃이 될 분에게 프로포즈합니다(초대장 배포).

Shain 2007. 10. 6. 09:12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랜덤블로그를 돌다가 빈집을 자주 발견합니다. 빈집이 되고 싶어 된 것은 아니실테고 당연히 사연이 있겠지만 제가 초대한 분들이 빈집이 된 티스토리를 관리한다면 몹시 좋지 않을 것 같습니다.

초대장 정책을 아래와 같이 결정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까다롭게 하면 아무도 신청하지 않을 지는 모르지만(64장을 어떻게 배포하나 걱정되네요. 100장씩 있는 분들 보다야 낫지만)

제게 초대장을 받고 싶으신 분은 아래와 같은 분이시면 좋겠다고 바래봅니다.
제 블로그와 이웃할 수 있는 많은 주제의 분들이 신청해주시거나 이사오시면 좋겠어요.

55장이 정확히 남았거든요.
선착순이면 좋겠지만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되시는 분은 초대를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네이버 메일은 초대장을 스팸취급해서 자꾸 없애 버린다고 합니다 메일을 조심해서 결정해주세요. )


1. 자주 블로깅을 할 수 있는 분이셨으면 좋겠습니다.
   (당연히 스팸블로거는 아니어야 합니다)
   사정이 있어서 쉬는 날이 있으신 거야 어쩔 수 없지만
   빈집을 당연하게 여기시는 분은 싫어요.
2. 주제가 비슷한 블로거라서 자주 찾아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애니, 음악, 드라마, 일상생활 또는 스킨 제작 등등에 관심이 많으신 분이면
   더 고맙겠네요.
   링크에 걸고 이웃으로 지냈으면 합니다.
   물론 다른 주제도 환영합니다.
3. 다른 블로그에 관심이 많으신 분도 환영합니다.
   (이웃들에게 관심을!)
4. 블로깅하는 목적이 확실하신 분이시면 위의 글을 읽고
    이메일을 적은 비밀 댓글을 달아주세요. 메일주소를 정확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간략한 블로그 소개를 적으시면 환영합니다.
5. 2-3일이 지나도 초대장을 승인하지 않으시는 분은 초대 취소를 하겠습니다.


물론 스팸 블로그나 광고 블로그를 운영하실 경우엔 즉각 신고해드릴 겁니다 ^^
초대장을 60장씩이나 뿌리는 저 역시 부지런한 블로거가 되도록 많이 노력할 거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7.10.03 제 블로그 캡처입니다. Cat On A Baobab Tree 라는 수상한 제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킨 디자인은 얼마전에 바꿨고 배너는 어제 달았습니다.


초대장을 나눠드리며 이웃을 골라보겠다고 작정한 저는 보시다시피 Cat On A Baobab Tree 라는 제목을 가진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고 미국 드라마(관련글 50건), 애니메이션(관련글 20건), 일상생활의 신변잡기 글도 쓰지만, 생각나면 사회적인 이슈에 관해서도 글을 씁니다.

되도록이면 이틀에 한번 정도는 블로깅을 하도록 노력하지만 여의치 않을 땐 답글이라도 달고 돌아다닙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7.10.03 제 미니블로그 http://me2day.net/shain 입니다. 초대장이 필요하시면 이웃으로 맺어드릴 수 있는 링크를 알려드립니다.


산만한 성격이라 미니 블로그(http://me2day.net/shain)에도 자주 가고 블로깅 하는 것도 잊어버리긴 하지만 이웃블로그 순찰은 자주 가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만하면 이웃 자격이 충분한가요?
많은 분들이 블로거 이웃으로 티스토리에 오시면 정말 고맙겠네요~


* 두 장 받아가셨어요 ㅠ.ㅠ..
대체 초대장 나갈 길이 없어서 갱신했습니다
그리고 네이버 메일은 아무래도 스팸취급하는게 맞나봐요
(도착을 잘 안 한대요)
그리고, 지메일 초대장, 미투데이 초대장도 있습니다 --;;

*  또 갱신했어요 (엉엉)

* 이 초대장 글은 항상 링크해놓도록 하겠습니다.
답글은 수시로 확인하니.. 초대받고 싶으신 분들은 비밀글에 이메일을 달아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