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드라마를 보다/미국 드라마 정보

2008년 미국 드라마 시즌 오픈 - 기대작 골라보기(1)

Shain 2008. 9. 1. 12:44
728x90
반응형
다음 달이면 2008년 미국 드라마의 새 시즌이 시작한다. 누누히 설명하지만 미국 드라마는 시기를 세 시기 정도 정해놓고 새로운 드라마를 발표하고 나머지 시간은 재방송이나 영화, 뉴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오락 프로그램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다. 상영시기는 정규 시즌, 미드 시즌, 여름 시즌 이렇게 크게 셋으로 나눌 수 있고 정규 시즌에 가장 많은 드라마들이 시작한다.

돈을 많이 투자할 수 없는 케이블 드라마들은 '빵빵한' 드라마들이 나오지 않는 미드 시즌, 여름 시즌에 집중 투자하게 마련. 고로 2008년 9월에 시작하는 드라마들이 가장 공을 들인, 최고 인기있는 드라마들이란 말이다. 어설프게 이 시기에 시즌 오픈했다간 캔슬되기 쉽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7 Emmy Awards에 캐빈 베이컨과 참석 중인 키이라 세즈윅(Kyra Sedgwick). The Closer의 주연인 그녀는 올해도 최우수 여자연기자상 후보에 올랐다. 그녀의 경쟁자는 글렌 클로스가 될 듯하다.


새로운 드라마의 출연진, 시간표, 프로모션 등은 이미 발표가 되었는데 개인적으로 몹시 정신없는 나날을 보내는데다 기력이 쇠한(?) 모양이다. 이제서야 확정된 시간표를 한번더 살펴보게 되었다. 되도록이면 방송국별 시간표나 기존 드라마들도 함께 정보를 올려주고 싶지만, 여의치 않으면 두세 편으로 나눠 정리할 수도 있고, 기존 드라마는 생략할 수도 있다. 9월 부터 시작하는, 이번 시즌을 즐기기 위한 미드 정보를 챙겨 보자(mid season은 제외). 그리고 9월 21일은 노키아 극장에서 진행되는 에미 어워드가 abc에서 방영된다. 어떤 미드가 캔슬되지 않고 일년을 제대로 결산할 지 궁금한 순간. ABC 방송국은 몇편의 드라마를 제외하고 특별히 새 드라마 윤곽을 드러내지 않고 있다(방영일도 정보도 미진한 상태).



ABC 방송국 - http://abc.go.com/

▶ 라이프 온 마스(Life on Mars)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새 시리즈
■ 방영일 : 2008. 10. 9 10:00
■ 장르 : SF / 액션 / 어드벤처
■ 출연 : Jason O'Mara(샘 타일러), Harvey Keitel(진 헌트), Gretchen Mol(앤 노리스)

■ 내용 :
BBC에서 방영된 Life on Mars를 리메이크한 내용으로 21세기의 형사로 일하던 샘 타일러(제이슨 오마라)는 'Life on Mars'란 음악을 듣던 어느 날 교통사고를 당해 70년대에 깨어나게 된다. 모든 것이 변해버린 그 환경은 어딘가 모르게 샘 타일러가 일하던 곳과 비슷하지만 시대만 다르다. 직장의 위치는 같지만 자신의 직급은 한 계급 낮아졌고 직장은 무대포 진헌트 반장의 휘하에 놓여있다. 낯선 동료들은 진헌트의 말에 복종하며 성희롱이나 저지르고 돌아다니고 경찰의 원칙이나 정의 보단 주먹과 직감에 의존해 수사하는 동료들을 보며 샘 타일러는 어리둥절해한다. 자신이 처한 상황의 미스터리를 파헤치는 주인공과 그의 상사인 진 헌트의 가치관 충돌이 볼만하다. ABC의 이번 시즌 모든 신작 방영이 미진한 가운데 유일하게 방영일정이 확정된 신작. 진지했던 원작과 조금 다르게 코믹하게 분위기를 이끌 것같기도 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캐슬(Castle)

(이미지, 내용 출처 : http://castletv.net/)

■ 구분 : 새 시리즈
■ 방영일 : 미정
■ 장르 : SF
■ 출연 : Nathan Fillion(닉 캐슬), Susan Sullivan(마사 히스),
Stana Katic(케이트 베켓 형사), Monet Mazur(지나 코웰), Ruben Santiago-Hudson(캡틴 몽고메리), Molly Quinn(알렉시스 캐슬)


■ 내용 : 파이어플라이 및 닥터 호러블로 유명한 배우 나단 필리언의 또다른 주연 드라마. 미드 시즌용이란 말도 있지만 정규 시즌에 파일럿 방영이 결정되었다고 한다. ABC로서는 아주 간만에 방영하는 수사물이라고 한다. 동명의 고설을 원작으로 하는 이 드라마는 NYPD의 범죄 수사를 돕는 미스터리, 호러 작가의 이야기를 그리는 내용으로 나단 필리언이 소설가인 닉 캐슬 역을 맡고 있다. 정보를 보니 제작은 예전부터 이뤄진듯 한데 그동안 방영을 미뤘던 건지 아니면 퇴짜를 맞았던 건지 알 수 없지만, 이 파일럿의 감독은 Rob Bowman.
유명세와 팬들, 그리고 여자에 지친 남자 닉에게 NYPD의 매력적인 여성 형사 케이트 베켓이 접근해온다. 작가 닉 캐슬은 자신의 소설 장면과 비슷한 두 건의 살인 사건이 일어나자 NYPD로 불려오게 된다. 보수적인 수사 방식을 고수하는 케이트와 캐슬의 사건 접근 방식은 당연히 충돌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도 싹트게 된달까. 닉의 엄마, 10대의 닉의 딸, 그리고 경찰 멤버들과 닉의 다른 친구들까지. 혹시 'SHOWTIME'의 캘리포니케이션의 분위기에 NYPD 수사물을 더한 건 아닐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언유즈얼즈(The Unusuals)

( 앰버 탬블린 )

■ 구분 : 새 시리즈
■ 방영일 : 미정
■ 장르 : 코미디 / 드라마 / 드라메디
■ 출연 : Amber Tamblyn(케이시 쉬래거), Harold Perrineau Jr.(레로 뱅크), Monique Gabriela Curnen(뷰몽), Adam Goldberg(델라호이), Jeremy Renner(조 월시), Terry Kinney(하비 브라운 경사), Kai Lennox(에드 알바레즈), Cornell Womack(리틀 경위), Joshua Close(헨리 코울)

■ 내용 : 뉴욕경찰 관할구역을 배경으로 만들어지는 드라메디로 CBS의 드라마였던 '조안 오브 아카디아'의 앰버 탬블린이 주연한다. 주인공 케이시 쉬래거는 부유한 집안의 골칫거리로 경찰에서 일한다. 첫 에피소드는 새로 전근온 케이시가 각기 다른 동료들의 비밀과 신상을 알아가는 내용이라고 한다. 아담 골드버그가 연기할 델라호이는 '뇌종양'을 앓는다는 비밀을 가진 동료로 출연한다. 언유주얼이란 단어 그대로 각각의 사람들, 형사들의 사생활이나 개성이 다양함을 이야기하고 싶은 거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큐피드(Cupid)

(Bobby Cannavale)

■ 구분 : 새 시리즈
■ 방영일 : 미정
■ 장르 : 드라마 / 코미디
■ 출연 : Bobby Cannavale(트레버 헤일), Sarah Paulson(클레어 엘렌), Rick Gomez(펠릭스), Camille Guaty(리타 아로요)

■ 내용 : 1998년이 이미 한번 드라마로 만들었던 걸 다시 리바이벌했다 한다. 리메이크나 리바이벌이 잦은 걸로 보아 미드 역시 재력을 소비할 컨텐츠가 다 소모된 모양이다. 드라마 내용은 자신이 하늘에서 내려온 '사람들을 맺어주기 위해' 태어난 로마신화 속의 큐피드라고 믿는 한 남자의 이야기. 그는 어떤 마법도 쓰지 않고 100 커플을 맺어주면 자신의 오만을 벌주려는 제우스의 처벌이 끝난다고 이야기한다. 베로니카 마스의 제작자, Rob Thomas가 이 새로운 버전의 큐피드 제작을 맡았고 신화에 바탕을 둔 로맨틱 코메디를 방송하기 위해 ABC와 꽤 오래 접촉했다고. 다만 이 드라마 역시 위의 신작들처럼 파일럿으로 운명이 다할지 미드 시즌까지  방송할 지도  미지수이다. 물론 제작자의 파워를 생각하면 얼마든지 방송이 가능한 내용이지만 방송한다고 말했다가 그만둔 리메이크 작도 많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베터 오프 테드(Better off Ted)

사용자 삽입 이미지
( Jay Harrington )

■ 구분 : 새 시리즈
■ 방영일 : 미정
■ 장르 :  코미디
■ 출연 :  Jay Harrington(테드), Andrea Anders(린다), Jonathan Slavin(필), Malcolm Barrett(렘), Jim Lau(남자 사무원), Isabella Acres(로즈)

■ 내용 : Better off Ted란 제목으로 각종 기사에 소개되긴 했지만, Never Better란 제목으로 소개될 때도 있고 IMDB엔 여전히 'Untitled Victor Fresco Project'로 소개되고 있다. 제목을 비롯해 많은 부분의 정보가 업데이트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시리즈란 이야기다. 빅터 프레스코란 제작자의 코미디 드라마. 아주 약간 알려진 내용은 이 혼란한 세계에서 옳은 일을 하고, 도덕적으로 행동하려는 한 남자에 관한 싱글 카메라 오피스 코미디라고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싱글 위드 페어런츠(Single With Parents)


■ 구분 : 새 시리즈
■ 방영일 : 미정
■ 장르 : 코미디
■ 출연 :Alyssa Milano(루이자), Meagen Fay(낸시), Annie Potts(엘리자베스), Beau Bridges(조이), Amanda Detmer(사사), Eric Winter(찰리)

■ 내용 : 'Untitled Kristin Newman Project'란 이름으로 불리던 알리사 밀라노의 주연 드라마가 드디어 이번 시즌에 방송을 타게 됐다. 최근엔 거대 제작자와 적당히 이름이 알려진 배우의 조합이 흔해졌지만 Charmed 이후 조금은 보기 힘들던 알리사의 최근 주연작이 될 듯하다. 문제투성이의 가족과 친구, 직장상사로부터 자유로워지고 싶은 30대 중반의 여성(루이자, 알리사 밀라노)의 이야기이다. 뷰 브릿지라는 배우가 조이라는 루이자의 이혼한 아버지 역을 맡을 예정이고 아버지의 새로운 약혼녀, 낸시 역은 미겐 페이란 배우가 맡을 예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사무라이걸(Samurai Girl)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트레일러  )

■ 구분 : 새 시리즈(미니 시리즈)
■ 방영일 : 2008. 9. 5 8:00
■ 장르 : 액션 / 어드벤처 / 미니시리즈
■ 출연 : Jamie Chung(헤븐 코고), Kyle Labine(오토), Saige Thompson(시릴), Brendan Fehr(제이크 스탠튼), Anthony Brandon Wong(코니시 코고), Kenneth Choi(사토), Steven Brand(세브린), Stacy Keibler(린다), Darryl Quon(스모), Paul Wu(마스터 닌자), Jack Yang(히코)

■ 내용 : 젊은층 대상 인기 소설에 바탕을 둔 드라마. 19살의 헤븐이란 소녀는 수수께끼의 일본인 부자에게 보호 입양되어 살고 있다. 그러나 항상 감시당하고 보호받으며 주위와의 접촉을 제한당하고 있고 그녀는 항상 전통 기모노를 입고 생활하고 주변환경은 언제나 일본 교주들처럼 화려하게 꾸며져 있다. 샌프란시스코에 양부의 사업파트너 아들과 중매결혼을 하러 갔던 헤븐은 자신의 정체를 알게 되고, 양부가 일본 마피아인 야쿠자의 두목이란 것과 자신의 오빠를 죽였단 사실도 알게 된다. 그 집안을 떠나게 된 헤븐은 자신의 새로운 미국인 친구들을 돕기 위해 사무라이가 되기로 결심하고 아버지의 제국을 물려받기로 한다. 첫 에피소드의 제목은 'The Book of the Sword'로 60분 방영된다.
7부작 미니시리즈로 기획되어 있고, 주인공 제이미 청은 한국인의 피를 물려받았다는 광고성 기사가 종종 나온다. 동양계 출연인물들로 자주 보이는 케네스 최와 잭양의 얼굴도 볼 수 있을 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보스턴 리갈(Boston Legal)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Renew (시즌 5)
■ 방영일 : 2008. 9. 22 10:00
■ 장르 : 법정 / 코미디 / 드라마
■ 출연 : James Spader(엘렌 쇼어), William Shatner(데니 크레인), Candice Bergen(셜리 슈미트), Tara Summers(케이티 로이드), Christian Clemenson(제리)

■ 내용 :
에미상에 노미네이트된 시리즈 보스턴 리갈은 법정에서 일어나는 여러 에피소드를 그리고 있다. 프랙틱스(Practice)라는 드라마의 스핀오프 시리즈로 유명하지만 알렌 쇼어와 데니 크레인이라는두 변호사의 캐릭터가 훨씬 더 인기를 끄는 시리즈. 5시즌 첫번째 에피소드의 제목은 Smoke Signals로 확정되었다고 한다. 담배회사 소송에 관련된 에피소드가 될 것이라고. 가장 아쉬운건 5시즌으로 보스턴 리갈의 모든 시리즈가 종결된다는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브라더즈 앤 시스터즈(Brothers & Sisters)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Renew (시즌 3)
■ 방영일 : 2008. 9. 28 10:00
■ 장르 : 드라마 / 소프 / 가족 / 드라메디
■ 출연 : Rachel Griffiths(사라 웨든), Calista Flockhart(키티 워커), Sally Field(노라 홀든), Matthew Rhys(케빈 워커)

■ 내용 :
일명 브앤시라는 별명을 가진 이 드라마는 워커 가문의 가족들의  갈등과 애정 등을 그리는 드라마. 3시즌의 첫번째 에피소드는 Glass Houses로 스카티와 주말 동안 함께 빌릴 수 있는 집을 빌린 케빈이 얽히고 섥히는 에피소드(이 두 커플은 게이 커플로 화제가 된 적 있다). 가족 간의 유대를 강조하는 드라마답게 개성이 강한 남매들은 여전히 사고뭉치일 듯하다. 앨리 맥빌, 칼리스타 플록하트의 출연작임은 설명할 필요 없을 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위기의 주부들(Desperate Housewives)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Renew (시즌 5)
■ 방영일 : 2008. 9. 28 9:00
■ 장르 : 드라마 / 코미디 / 로맨스
■ 출연 : Marcia Cross(브리), Teri Hatcher(수잔), Felicity Huffman(르네), Eva Longoria Parker(가브리엘), Nicollette Sheridan(에디)

■ 내용 :
봄까지 이어 나머지 부분을 보여줬던 위기의 주부들, 4시즌은 작가 파업으로 뭔가 미진하게 마친 감이 있다고들 하는데 시즌 5에서는 주인공들의 5년 후 이야기가 펼쳐진다고 한다. 그동안 무슨 일이 있었는 지는 회상 형식으로 보여줄 예정이라고. 수잔은 마이크가 아닌 다른 남자와 함께 하고 브리는 자신의 경력을 쌓아서 TV 출연 중이고, 가브리엘은 두 딸을 얻는다. 대충 이런 내용으로 이번에도 펼쳐질 예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더티 섹시 머니(Dirty Sexy Money)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Renew (시즌 2)
■ 방영일 : 2008. 10. 1 10:00
■ 장르 : 로맨스 / 가족 / 드라마
■ 출연 : Peter Krause(닉 조지), Zoe McLellan(리사 조지),  Donald Sutherland(패트릭 달링), Blair Underwood(사이먼 엘더), Natalie Zea(카렌 달링), Lucy Liu(Nola Lyons)

■ 내용 :
정규 시즌 드라마로 기세좋게 시작해 작가 파업으로 11에피소드 만에 1시즌이 종결된 더섹머는 가족드라마의 포맷을 갖췄으면서도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물론 주인공과 관련된 가벼운 미스터리도 빼놓을 수 없다. 화려한 조연진과 탄탄한 구조 역시 시청율에 한 몫. 루시 리우가 달링가 변호사로 고정 출연진이 될 예정이고 한국에 잘 알려진 음악가 케니지 역시 게스트 출연 예정이다. 뉴욕 제일의 부자 달링가의 뒷바라지를 하는 닉 조지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 달링가를 파괴하고 싶어하는 사이먼 엘더, 닉을 차지하고 싶은 카렌, 말썽꾸러기 장남 패트릭, 바람둥이 제레미가 여전히 활약할 것이란 소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일라이 스톤(Eli Stone)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Renew (시즌 2)
■ 방영일 : 2008. 10. 14 10:00
■ 장르 : 드라마 / 코미디 /
■ 출연 : Jonny Lee Miller(일라이 스톤), Victor Garber(조단 웨더비), Natasha Henstridge(테일러 웨더비), James Saito(프랭크 첸), Julie Gonzalo(매기 데커)

■ 내용 :
유전인지 우연인지 알 수 없지만 뇌 속에 질환이 생긴 변호사 일라이 스톤. 잘 나가는 직업에 배경좋고 아름다운 약혼자까지 갖춘 그는 갑자기 생긴 환각 증세로 약간의 예지 능력이 생기게 되고, 주변 사람들을 돕는 일을 하게 된다. 환각 속에서 조지 마이클의 노래가 들리는 것은 잘 알려진 대목. 시즌 2의 첫 에피소드 제목은 The Path라고 한다. 간단하게 알려진 내용은 주인공 일라이 스톤의 동료변호사들이 그가 예언자일지도 모른다고 추측하게 되는 내용이라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그레이 아나토미(Grey's Anatomy)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Renew (시즌 5)
■ 방영일 : 2008. 9. 25 9:00
■ 장르 : 드라마 / 코미디 / 의학
출연 : Ellen Pompeo(메레디스 그레이), Patrick Dempsey(데렉 쉐퍼드), Sandra Oh(크리스타나 양), T.R. Knight(조지 오말리), Kate Burton(에리스 그레이), Katherine Heigl(아이즐 스티븐스)

■ 내용 :
병원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그리고 있지만 어쩐지 연애물과 헷갈리는 병원 드라마. 그러나 연기파 배우들과 이야기를 잘 조합해놓는 솜씨탓인지 팬층이 두껍다. 작년엔 작가 파업으로 타격받고 올해는 배우조합 파업 때문에 제작에 지장있지 않을까 하는 관측도 있었지만 방영에 아직까지는 지장이 없는 모양이다. ROME으로 유명한 스코티쉬 배우 캐빈 맥키드가 이라크에서 돌아온 의사역으로 고정출연할 수도 있다는 이야기가 돌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프라이빗 프랙틱스(Private Practice)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Renew (시즌 2)
■ 방영일 : 2008. 10. 1 9:00
■ 장르 : 드라마 / 코미디 / 의학
■ 출연 : Kate Walsh(애디슨 몽고메리), Tim Daly(피트 와일더), Taye Diggs(샘 베넷), Paul Adelstein(쿠퍼 프리맨), Audra McDonald(나오미 배넷), Chris Lowell(윌리엄 쿠퍼)

■ 내용 :
작가파업으로 어수선했던 작년 가을 드라마 중 가장 성공적이었다는 이 드라마(시즌 3까지 예약 도장을 찍었다는 소문)는 그레이 아나토미의 스핀오프로 유명하다. 그레이 아나토미의 신생아 외과의인 주인공 애디슨이 LA 부유층 병원에서 일하게 되며 겪는 에피소드를 그리고 있다. 물론 동료 의사와의 로맨스도 포함된 내용. 시즌 2의 첫 에피소드는 A Family Thing이란 제목으로 14살짜리 부모와 그들의 연애사 때문에 죽을 지도 모르는 배속의 아기가 주제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푸싱 데이지스(Pushing Daisies)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Renew (시즌 2)
■ 방영일 : 2008. 10. 1 8:00
■ 장르 : 코미디 / 드라마 / 로맨스
■ 출연 : Lee Pace(네드), Anna Friel(척), Chi McBride(에머슨), Swoosie Kurtz(릴리), Ellen Greene(비비안), Kristin Chenoweth(올리브)

■ 내용 :
생과 사에 대한 재미있는 동화같은 푸싱 데이지스는 죽은 사람에게 손을 대면 그 사람을 살릴 수 있는 능력자, 네드와 그로 인해 살아난 그의 첫사랑, 척이 함께 살아가는 내용이다. 그가 살린 사람에게 손을 대면 그 사람은 죽어버리기 때문에 네드는 절대 그녀에게 손대지 못한다. 네드는 자신 만의 능력을 이용해 각종 살인 사건을 수사하고 에머슨과 척이 그의 일을 돕게 된다. 작년에 작가 파업으로 9개 에피소드만 방영되었던 드라마. 190센티미터 신장의 남자주인공 네드도 인기지만 귀여운 여주인공과 엉뚱한 주변인물들의 인기도 만만치 않다. 2시즌의 첫번째 에피소드는 제목이 Bzzzzzzz!인데 벌에게 쏘여 끔찍하게 죽은 아내, Kentucky의 죽음을 수사해달라는 남편이 에머슨에게 사건을 의뢰한다. 올리브는 릴리에게 도움을 받아 수도원으로 들어갈 준비를 한다는 내용.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사만다 후(Samantha Who?)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Renew
■ 방영일 : 2008. 10. 6 9:30
■ 장르 : 코미디 / 로맨스
■ 출연 : Christina Applegate(사만다), Jennifer Esposito(안드레아), Kevin Dunn(하워드), Melissa McCarth(디나), Tim Russ(프랭크), Jean Smart(레지나), Barry Watson(토드)

■ 내용 : 천하의 못된 여자 사만다가 교통사고 후 모든 걸 잊어버렸다. 그녀가 기억하는 건 잠결에 들리던 피나콜라다송 정도 부모와 친구, 애인, 직장의 모든 일들을 잊어버린 그녀가 자신이 저지른 일들을 기억해내며 옥신각신하는 이야기. 사만다는 어떤 여자였을까? 최근 유방암에 걸렸다는 배우(초기 발견인데다 건강하여 별문제는 없다고 한다) 크리스티나 애플게이트의 매력이 돋보이는 드라마. 2시즌에 대해선 3명의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된다는 점. 사만다와 애정행각을 버릴 남자들이 아닐까 싶은데 샘의 귀여운 신경외과의 앤디 아담스, 브루스 웨인타입의 부유한 남자 오웬(James Tupper), 세스 역의 Seth Rogen이 등장할 것 같다고. 배역이 확정은 아니기 때문에 위의 세 남자 중 하나는 드라마 House의 고정 출연진 중 하나가 될 수도 있다. Mary-Kate Olsen이란 배우도 사만다의 나쁜 과거를 상기시키는 역할로 게스트 출연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어글리 베티(Ugly Betty)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Renew
■ 방영일 : 2008. 9. 25 8:00
■ 장르 : 드라메디 / 코미디 / 로맨스 / 소프
■ 출연 : America Ferrera:(베티), Eric Mabius(다니엘 미드), Ana Ortiz(힐다), Vanessa Williams(윌레미나), Tony Plana(이그나시오), Ashley Jensen(크리스티나), Mark Indelicato(저스틴), Alan Dale(브래드포드), Michael Urie(마크), Becki Newton(아만다), Rebecca Romijn(알렉시스)

■ 내용 : 시즌 3의 스토리라인은 벌써 잡혀져 있다는 어글리 베티는 2시즌에서 두 명의 남자에게 프로포즈를 받은 상태. 뮤지컬 에피소드엔 린제이 로한이 출연예정, 로케이션 장소가 LA에서 뉴욕으로 변경되었다. 린제이 로한은 첫번째 에피소드에서 베티의 고등학교 동창인 킴벌리로 출연하는데 킴벌리는 고등학교 시절 베티를 피구팀에 넣고 인간방패로 삼았던 전력이 있는 여자애. 이번 시즌에선 베티가 헨리와 지오 사이에서 누굴 선택했는지도 밝혀질 예정이고 다른 멋진 남자들 역시 고정 출연진으로 예정되어 있다는 후문. 베티의 남자복은 시즌 3에서도 이어질 모양이다. 9월 25일 방영될 에피소드의 제목은 Nights in Rome or Tuscon 이다.



CBS 방송국 - http://www.cbs.com/

▶ 일레븐스 아워(Eleventh Hour)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새 시리즈
■ 방영일 : 2008. 10. 9 10:00
■ 장르 : SF / 액션 / 드라마 / 어드벤처
■ 출연 : Rufus Sewell(제이콥 후드), Marley Shelton(레이첼 영)

■ 내용 :
CSI의 제작자로 잘 알려진 제리 브룩하이머가 만든 새 시리즈. Eleventh Hour는 마지막 기회, 최후의 순간, 마감이 임박한 순간을 뜻하는 말이라고 한다. 2006년에 영국 itv에서 방영된 동명의 드라마 시리즈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SF물로 CBS에 13 에피소드가 주문된 상태. 영국판에서는 이안이란 노교수였지만 미국판에서는 젊은 교수가 FBI에서 파견된 혈기 왕성한 미인 보디가드와 활약한다. 흔치 않고 난해한 과학현상을 탐구하며 미국 정부에 조언을 해주는 최고의 생물학자 Jacob Hood는 FBI의 범죄 수사에 조언을 해주기도 한다. 첫번째 에피소드는 폐기물을 처리하다 십자기로 쌓인 태아를 발견하는 내용.  발견한 것들을 검사하기 위해 주인공이 투입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엑스리스트(The Ex-List)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새 시리즈
■ 방영일 : 2008. 10. 3 9:00
■ 장르 : 드라마 / 코미디 / 로맨스
■ 출연 : Elizabeth Reaser(벨라 블룸), Rachel Boston(다프네 블룸), Adam Rothenberg(어기), Alex Breckenridge(비비안), Amir Talai(사이러스)

■ 내용 : 이스라엘 드라마 시리즈를 기반으로 만든 드라마. 여동생의 신부파티에 한 점보는 사람이 초대되고, 그 타로카드 치는 사람은 30대 여주인공에게 내년 안에 결혼하지 않으면 영원히 싱글로 살게 된다고 말해 준다. 그리고 그녀와 결혼할 남자는 이미 그녀가 예전에 데이트했던 사람이라는 것. 그 남자를 찾기 위해 과거의 남자들을 주욱 훑어보는 여주인공. 그녀의 진정한 사랑은 예전에 만났던 남자라는 점이 포인트. 첫번째 에피소드에선 점치는 사람이 찍어준 락 뮤지션을 다시 만나보게 되는 내용이라고 한다. 드라마 제목이 전남친리스트인 만큼 얼마나 많은 남친이 있었느냐가 관건이 될 드라마.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멘탈리스트(The Mentalist)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새 시리즈
■ 방영일 : 2008. 9. 23 9:00
■ 장르 : 드라마 / 액션 / 어드벤처
■ 출연 : Simon Baker(패트릭 제인), Robin Tunney(테레사 리스본), Tim Kang(킴볼 조), Owain Yeoman(웨인 예맨), Amanda Righetti(그레이스 반 펠트)

■ 내용 : 골든 글로브 수상자인 사이먼 베이커의 주연 드라마. CBI(캘리포이아 조사국)에서 일하는 컨설턴트 패트릭 제인은 예리하고 날카로운 관찰력으로 범죄를 해결하는 능력을 갖고 있다. 관습이나 규칙에 얽매이지 않는 패트릭은 영매로서도 명성을 얻었고 불가사의한 능력으로 유명세를 떨쳤지만 동료들에게 수사 능력 하나는 인정받고 있다. 그의 상관 Teresa Lisbon는 주변을 경계하지 않는 패트릭의 성격과 나르시즘 등을 공개적으로 비판하며 주의하라고 하지만 그가 쓸만한 능력을 갖췄다는 사실 하나는 인정해준다. 패트릭과 테레사의 팀이 함께 사건을 해결해나간다. 첫번째 에피소드 제목은 'Red Hair and Silver Tape'로서 패트릭 제인이 형사로 일하던 시절을 회상하는 내용. 집에서 죽은 남녀의 시체가 발견되고 사람들은 그를 두고 연쇄살인범의 소행이라고 생각하지만 패트릭은 다른 이유가 있음을 짐작하고 증명해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게리 언메리드(Gary Unmarried)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새 시리즈
■ 방영일 : 2008. 9. 24 8:30
■ 장르 : 코미디
■ 출연 : Jay Mohr(게리 반스), Paula Marshall(앨리슨 반스), Laura Marano(루이스 반스), Ryan Malgarini(탐 반스), Jaime King(바네사)

■ 내용 : 30분짜리 이 멀티 카메라 코미디는 15년 동안의 결혼생활을 청산하고 이혼하게 된 페인트 업자 게리 반스의 이야기이다. 전부인인 앨리슨과 자녀 양육권 나누는 문제로 새로운 관계를 형성하고 함께하고 있긴 하지만 11살짜리 눈치빠른 딸 루이스와 주변 여학생들에게 신경이 곤두선 14살짜리 탐 사이에서 게리는 너무 무르고 엄마 앨리슨은 엄격하다. 솔로가 된 그에겐 콘도에 페인트칠을 하면서 알게된 새로운 연인 바네사가 생기지만 카운셀러가 쓴 '완벽한 이혼의 법칙'이란 책에서 본대로 전 아내에게는 이야기하지 않는다. 전 아내와 아이들을 두고 새로운 여자친구와 멋진 삶을 살 것인가 아니면 아이들의 양육 책임을 다할 것인가를 두고 고민하는 게리. 1시즌 13에피소드가 주문된 드라마라고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워스트 위크(Worst Week)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새 시리즈
■ 방영일 : 2008. 9. 22 9:30
■ 장르 : 코미디
■ 출연 : Kyle Bornheimer(샘 브릭스), Erinn Hayes(멜라니 클레이튼), Kurtwood Smith(딕 클레이튼), Nancy Lenehan(안젤라 클레이튼)

■ 내용 : 재미있는 건 이 드라마 역시 오피스처럼 'The Worst Week of My Life'라는 영국 드라마가 원조라는 거다. 이미 1시즌 13에피소드가 주문된 상태. 이 드라마는 여자친구(약혼자)의 부모님을 기쁘게 하기 위해서는 무슨 일이든 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잡지 에디터 Sam Briggs의 이야기다. 샘 브릭스 역엔 제리코의 카일 본하이머가, 멜라니 역엔 키친 컨피덴셜의 에린 헤이즈가 출연한다. 멜라니의 보수적인 부모님들은 멜과 샘이 곧 결혼하고 싶어하고 출산예정이란 깜짝 놀랄 만한 소식을 듣곤 샘에게 좋지 않은 감정이 생기긴 하지만 진심으로 샘을 받아들이려 노력한다. 그렇지만 예비 장인장모의 집을 방문할 때마다 그들을 실망시키는 샘. 한 걸음 가까워졌다고 느낄 때마다 두 걸음 뒤로 물러날만한 일을 저지르고 만다. 한 가족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그들 가족 이야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빅뱅이론(The Big Bang Theory)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Renew (시즌 2)
■ 방영일 : 2008. 9. 22. 08:00
■ 장르 : 코미디
■ 출연 : Kaley Cuoco(페니), Johnny Galecki(레오나드), Jim Parsons(쉘든), Simon Helberg(하워드 호로위쯔), Kunal Nayyar(라제쉬), Sara Gilbert(레슬리 윈클)

■ 내용 :
이 코미디는 에피소드에 등장했던 Sara Gilbert가 고정 배역으로 등장한다는 뉴스 이외엔 별다른 소식이 없다. 이 드라마는 천재 물리학자, 너드 두 사람이 한 아파트에서 사는데 옆집에 아름다운 이웃이 이사온다는 게 기본 내용이다. 그 둘을 포함한 긱과 너드 스타일의 친구들 다섯이 어울려 만들어내는 에피소드. 1시즌이 17화로 종결되었고 2시즌의 첫 시작은 페니와 레오파드의 첫 데이트가 무산된 뒤의 이야기이다. 이번 시즌엔 체격좋은 페니의 전 남친도 출연 예정이라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콜드케이스(Cold Case)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Renew (시즌 6)
■ 방영일 : 2008. 9. 28 09:00
■ 장르 : 드라마 / 수사 / 범죄
■ 출연 : Kathryn Morris(릴리 러쉬), John Finn(존 스틸맨), Thom Barry(윌 제프리스), Jeremy Ratchford(닉 베라), Danny Pino(스카티 발렌스), Sarah Brown(조시 서던), Tracie Thoms(캣 밀러)

■ 내용 :
Cold Case는 미해결 사건을 뜻하는 말이고 미결 상태로 오랜 기간 보관되었던 사건들에 대한 수사 내용이라 7-80년대의 내용도 일부 등장하는 드라마다. 범죄자의 심리를 꿰뚫어보며 범죄 수사를 해나가는 여주인공과 첨단과학 기술을 보여주는 팀의 수사력을 동원해 오래된 사건들이 해결되어나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시즌 6의 첫번째 에피소드 제목은 'Glory Days'로 1973년에 살해된 대학 풋볼 선수 사건을 조사하는 내용. 전형적인 금발배우 캐서린 모리스의 미모와 주변 인물과의 관계 역시 이 드라마의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크리미널 마인드(Criminal Minds)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Renew (시즌 4)
■ 방영일 : 2008. 9. 24 09:00
■ 장르 : 드라마 / 액션 / 어드벤처
■ 출연 : Joe Mantegna(데이비드 로시), Mandy Patinkin(제이슨 기디언),  Thomas Gibson(애런 하치너, 하치), Shemar Moore(데렉 모건),  Matthew Gray Gubler(닥터 스펜서 리드), Lola Glaudini(엘르 그렌웨이), A.J. Cook(제니퍼 자루, JJ), Kirsten Vangsness(가르시아), Paget Brewster(에밀리 프렌티스)

■ 내용 :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범인의 범죄 심리를 연구하는 FBI 행동분석팀의 이야기. 대부분의 수사팀 드라마들이 과학성이나 정보에 치중하는 경향이 있지만 이 드라마는 가해자의 심리를 연역적으로 추리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팀으로 수사한다는 점은 다른 드라마와 마찬가지. Jason Alexander(제이슨 알렉산더)란 배우가 미친 범죄자 역으로 게스트 출연할 것이란 것 이외에 고정 출연진중 하나였던 제이슨 기디언 역의 맨디 파틴킨은 이번 시즌부터 제외될 예정이라고 한다. 3시즌 끝에 멤버 중 한사람이 다치는 장면이 있었다고 하는데 4시즌의 첫 에피소드 제목은 'Mayhem'으로 난장판을 뜻하는 단어라고 한다. 지난 시즌 마지막, SUV 폭발 후 남은 BAU 멤버들은 동료들을 구하고 이 난장판을 초래한 범인들을 체포하기 위해 노력하는 내용. 인원 구성에 변화가 오지 않을까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CSI (CSI: Crime Scene Investigation)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Renew (시즌 9)
■ 방영일 : 2008. 10. 9 9:00
■ 장르 : 수사 / 범죄 / 액션 / 어드벤처
■ 출연 : William Petersen(길 그리섬), Marg Helgenberger(캐서린 윌로스), Gary Dourdan(워릭 브라운), George Eads(닉 스트록스), Paul Guilfoyle(캡틴 짐 브래스), Jorja Fox(새러 사이들), Eric Szmanda(그랙 샌더슨), Robert David Hall(닥터 앨버트 로빈스)

■ 내용 : 183번째 에피소드 이번으로 9시즌을 맞는 CSI는 많은 스핀오프 시리즈와 명성으로 더 이상 설명이 필요없는 드라마. 어느 스핀오프를 선택해도 꽤 많은 시간이 소요된다. 길 그리섬 반장 역을 맡았던 윌리엄 피터슨이 이번 9시즌 10번째 에피소드에서 물러나고(배우가 아닌 제작자가 될 것이라고 한다) 매트릭스의 모피어스로 유명한 로렌스 피시번(Laurence Fishburne)이 반장을 맡게 될 것이라고 한다. 연쇄살인범과 같은 유전인자를 지닌 인물(법의학 교수)이지만 살인 충동은 전혀 없어 살인범의 심리를 읽는 특이한 인물로 등장해 반장이 될 것이라고 한다. 로렌 리 스미스라는 배우가 라일리 아담스라는 새로운 인물로, 8시즌에서 하차했던 조지아 폭스가 다시 세라 요원으로 재등장할 예정이라니 대폭 물갈이한 CSI를 기대해보자. 9번째 시즌의 첫번째 에피소드는 'For Warrick'이란 제목으로 8시즌 마지막에서 총에 맞은 워릭(게리 도던) 때문에 동료들이 슬퍼하고(죽었는 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살인범을 쫓는 수사를 벌인다는 내용. 덕분에 예전 동료 세라가 돌아온다는 설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CSI 마이애미(CSI: Miami)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Renew (시즌 7)
■ 방영일 : 2008. 9. 22
■ 장르 : 드라마 / 액션 / 어드벤처 / 수사
■ 출연 : David Caruso(호레시오 케인), Emily Procter(캘리 뒤케인), Adam Rodriguez(에릭 델코), Rory Cochrane(팀 스피들), Khandi Alexander(알렉스 우즈), Sofia Milos(엘리나 살라스), Kim Delaney(미건 도너), Jonathan Togo(라이언 울프), Rex Linn(프랭크 트립 형사), Eva La Rue(나탈리아 보아 비스타)

■ 내용 :
CSI 시리즈의 스핀오프로 2002년 첫방송하여 높은 시청율을 기록한 전설적인 시리즈라고 한다. CSI 시리즈엔 그리섬 반장이 있으면 이 시리즈엔 호레시오 반장이 있다. 쿠바계 미국인이 많은 아름다운 고장 마이애미답게 히스패닉이 공존하는 범죄, 사회적인 배경이 눈에 들어오는 시리즈. 주인공들의 캐릭터 역시 마이애미 지방의 지역색이 살아 있다(여주인공의 이름이나 스페인어). 그러나 과학적 증거분석을 통한 수사팀라는 점에선 마찬가지이다. 7시즌 첫번째 에피소드의 제목은 'Resurrection(부활)'로서 6시즌 마지막에서 아들과 아내를 배웅하며 활주로에 서있던 호레시오가 총을 맞아 피를 쏟으며 쓰러졌다. 첫 에피소드는 누가 호레시오 반장을 쏘았는지(대부분 죽지 않은 건 분명하다는 반응)가 사건의 관건이 된다. 호레시오의 피와 섞인 외국인의 피를 분석해서 범인을 추적한다나 뭐라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 CSI 뉴욕(CSI: NY)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Renew (시즌 5)
■ 방영일 : 2008. 9. 24 10:00
■ 장르 : 드라마 / 액션 / 어드벤처 / 수사 / 범죄
■ 출연 : Gary Sinise(맥 테일러), Melina Kanakaredes(스텔라 보나세라), Carmine Giovinazzo(대니 메서), Hill Harper(닥터 쉘던 호크스), Vanessa Ferlito(에이든 번), Anna Belknap(린제이 먼로), Eddie Cahill(돈 플렉)

■ 내용 :
뉴욕 분위기가 살아있는 이쪽 CSI, 현장감식반 시리즈 반장은 맥이다. 다른 CSI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범죄 수사에 관한 정밀분석이 주제다. 2004년에 첫 시리즈를 시작해 5시즌을 무난히 방영하고 있다. 이번 시즌엔 Maroon 5의 넬리가 게스트 스타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5시즌 첫번째 에피소드의 제목은 'Veritas(진실)'이다. 지난 시즌에 이어 은행강도 사건 중에 인질이 되었던 맥반장은 물에 빠진 차에서 정신을 잃었다가 깨어난다. 그러나 어떻게 그런 처지가 되었는지는 기억하지 못한다. CSI팀은 은행강도와 관련있는 Lauren Santana라는 여성의 죽음을 조사한다. 그녀는 Flack의 여동생 Melanie의 친구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고스트 위스퍼러(Ghost Whisperer)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Renew (시즌 4)
■ 방영일 : 2008. 10. 3 8:00
■ 장르 : 드라마 / SF
■ 출연 : Jennifer Love Hewitt(멜린다 고든), David Conrad(짐 클렌시), Camryn Manheim(델리아 뱅크스), Jay Mohr(릭 페인 교수), Aisha Tyler(안드레아 모레노)

■ 내용 :
유령을 볼 수 있고 유령과 대화해서 문제를 풀어나가는 여주인공 멜린다에 관한 드라마. 각각의 에피소드가 분리되어 있지만 멜린다와 남편 짐, 그녀의 친구들은 기본 구성. 시즌 4의 'Firestarter'라는 첫 에피소드는 스티븐킹의 원작소설과 영화 제목으로 불 때문에 죽고 다친 사람들과 그 주변에 있는 영혼이야길 다루고 있다. 2번째 에피소드 'Big Chills'에서는 멜린다의 유명한 동창 Grace Adams가 찾아온다. 그녀는 Lucas라는 죽은 친구의 시체를 찾아낸 후 그녀의 영혼이 자신을 괴롭힌다고 말하는데.. 루카스와 그레이스 그리고 다른 친구들이 경찰에게 말하지 않고 10년 동안 감추어두었던 비밀들이 밝혀지기 시작하고 예전에 죽었던 유령을 만나러 친구와 함께 현장으로 가보는 멜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하우 아이 멧 유어 마더(How I Met Your Mother)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Renew (시즌 4)
■ 방영일 : 2008. 9. 22 8:30
■ 장르 : 시트콤 / 로맨스 / 코미디
■ 출연 : Josh Radnor(테드), Jason Segel(마샬), Alyson Hannigan(릴리), Neil Patrick Harris(바니), Cobie Smulders(로빈)

■ 내용 : 아버지 테드가 쌍둥이 아이들을 앉혀놓고 25년전에 첫사랑인 네 엄마를 어떻게 만났는지를 지루하게 이야기해주는 포맷. 결국 아버지의 회상 속에서 등장하는 여자는 아이들의 엄마가 아니었다는 식으로 드라마가 이끌어진다. 테드와 연인관계가 되어가는 로빈과의 에피소드도 재미있다. 이번 시즌 9월 29일 방송에 TV 진행자인 Regis Philbin(레지스 필번)이 게스트로 출연한다는 소문. 마샬이 뉴욕에서 맨처음 햄버거를 먹었던 가게를 찾아나서는게 그 에피소드 내용이라고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NCIS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Renew (시즌 6)
■ 방영일 : 2008. 9. 23. 8:00
■ 장르 : 액션 / 어드벤처 / 드라마 / 범죄 / 수사
■ 출연 : Mark Harmon(리로이 제로스 깁스), Michael Weatherly(안소니 디노조), David McCallum(도날드 몰래드:더키), Sasha Alexander(케이틴 토드:케이트), Pauley Perrette(에비 사이토), Sean Murray(티모시 맥기), Lauren Holly(제니 쉐퍼드), Cote de Pablo(지바 데이비드)

■ 내용 : 10시즌 장기 연재되었던 JAG란 드라마의 스핀오프로 첫 2 에피소드(Navy NCIS: The Beginning)는 JAG와 공유하고 있다. 해군과 해병대에 관련된 모든 범죄를 수사하는 전문기관 이야기다. 6시즌에 119번째 에피소드로 장기 연재중. 5시즌에서 팀이 해체되면서 드라마가 마무리되었고 디노조를 비롯한 멤버 구성에 변화가 있을 것이란 예측도 있었지만 팬들의 원성이 자자한 까닭인지 팀을 유지할 것같다는 관측이다. 6시즌 첫 에피소드, 'Last Man Standing'는 하사관의 시체가 발견되는 내용으로 꾸며진다고. 이 의문의 살인과 관련해 깁스의 새 수사팀 비밀이 이 풀릴 것이라는데 글쎄.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넘버스(Numb3rs)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Renew (시즌 5)
■ 방영일 : 2008. 10. 3 10:00
■ 장르 : 드라마 / 액션 / 어드벤처 / 범죄 / 수사
■ 출연 : Rob Morrow(돈 옙스), David Krumholtz(찰리 옙스), Judd Hirsch(알랜 옙스), Alimi Ballard(데이비드 싱클레어), Sabrina Lloyd(테리 레이크), Peter MacNicol(래리 플랜하트)

■ 내용 :
FBI 특수요원인 형, 돈 엡스와 수학천재 동생 찰리가 힘을 합쳐 미궁에 빠진 범죄를 해결한다는 포맷으로 수학방정식을 갈겨 쓰는 모습이 종종 등장한다고 한다. LA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이 드라마는 모든 문제를 수학적으로 예측하고 추론하는 수학교수 찰리와 증거와 사실에 근거에 사건을 예측하는, 성향이 반대인 형 돈이 힘을 합쳐 문제를 해결한다. 실제 사건을 소재로 한 드라마라 더욱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고 한다. 5시즌부터 지난 시즌 출연진 소피아 브라운이 고정 출연하고, 첫 에피소드의 제목은 'High Exposure'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크리스틴의 모험(The New Adventures of Old Christine)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트레일러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Renew (시즌 4)
■ 방영일 : 2008. 9. 24 9:30
■ 장르 : 코미디
■ 출연 : Julia Louis-Dreyfus(크리스틴), Clark Gregg(리차드), Hamish Linklater(매튜), Trevor Gagnon(리치), Emily Rutherfurd(뉴 크리스틴), Tricia O'Kelley(마티), Alex Kapp Horner(린제이)

■ 내용 : 크리스틴은 남편과 이혼하고 아이들을 데리고 살지만 양육권 문제로 남편과의 교류를 아주 끊지는 않는다. 남편은 또다른 크리스틴이란 젊은 여자와 결혼하고 전부인은 올드 크리스틴, 새부인은 뉴 크리스틴이라고 부르게 된다. 사회경험이 없던 전업주부가 사회에 적응해가면서 벌이는 에피소드. 시즌 3의 내용이 아주 코믹하게 끝난데다 올드 크리스틴의 인간관계도 좀 더 다양해질 예정이라 시즌 4에 대한 기대가 크다는 모양이다. 첫 에피소드의 제목은 'A Decent Proposal'로 청혼을 비롯한 여러 제안들이 오고가는 내용이다(이 결혼이란게 의외로 재밌는 구석이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유닛(The Unit)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Renew (시즌 4)
■ 방영일 : 2008. 9. 28 10:00
■ 장르 : 드라마 / 액션 / 어드벤처
■ 출연 : Dennis Haysbert(조나스 블레인), Regina Taylor(몰리 블레인), Scott Foley(밥 브라운), Robert Patrick(탐 라이언 중령), Audrey Marie Anderson(킴 브라운), Max Martini(맥 게르하르트), Abby Brammell(티피 게르하르트), Michael Irby(찰스 그레이), Demore Barnes(헥터 윌리암스)

■ 내용 : 리뉴될 것인지 캔슬될 것인지 말이 많았지만 결국 5월 중 리뉴를 확정지었다. 팬층이 상대적으로 옅은 편이지만 꾸준한 팬도 많은 밀리터리 드라마. 미국 델타포스 내에 존재하는 대통령 직속 특수 임무를 수행하거나 대테러 작전을 실시하는 부대의 에피소드와 그 가족 이야기. '인사이드 델타포스'라는 소설을 기반으로 실제 부대원들의 조언을 얻어 제작함으로서 현장감있는 드라마로 꼽힌다. 시즌 4의 첫 에피소드는 Sacrifice로 대통령/부대통령 당선자 암살음모를 저지하려는 델타포스의 이야기를 그린다. 정부 고위직이 관련되었다는 의심을 받는 가운데 부대원의 부인들은 남편의 임무때문에 안전문제를 고려해 거주지를 옮기게 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두 남자와 이분의 일(Two and a Half Men)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Renew (시즌 6)
■ 방영일 : 2008. 9. 22 9:00
■ 장르 : 코미디
■ 출연 : Charlie Sheen(찰리 하퍼), Jon Cryer(알랜 하퍼), Angus T. Jones(제이크 하퍼), Holland Taylor(이블린 하퍼), Marin Hinkle(주디스 하퍼), Melanie Lynskey(로즈), Conchata Ferrell(베르타)

■ 내용 :
돈많은 바람둥이 형과 그의 동생, 동생의 아들 이 셋 만으로 이루어진 가정에서 남자들끼리 살아가는 이야기. 한국에 잘 알려진 찰리 쉰이란 배우도 유명하지만, 웰메이드 시트콤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TV 출연 스타로서 엄청난 출연료를 받는다는 찰리 쉰의 대표 드라마이기도 하다. 하프맨이란 말은 이분의 일로 번역이 되지만 같이 출연하는 꼬맹이가 반만 남자란 뜻으로 보면 될 듯. 6시즌의 첫 에피소드 'Taterhead Is Our Love Child'는 바랑둥이 찰리의 전부인(애인)이 데리고 있는 아이가 아무래도 찰리를 많이 닮은 거 같다고 생각하는 내용이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위드아웃 어 트레이스(Without a Trace)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공식 홈페이지 )
■ 구분 : Renew ( 시즌 7 )
■ 방영일 : 2008. 9. 23 10:00
■ 장르 : 드라마 / 액션 / 어드벤처
■ 출연 : Anthony LaPaglia(잭 말론), Poppy Montgomery(사만다 스페이드), Marianne Jean-Baptiste(비비안 존슨), Enrique Murciano(대니 테일러), Eric Close(마틴 피츠제랄드), Roselyn Sanchez(엘레나 델가도)

■ 내용 :
국내에선 FBI 실종수사대로 방영 중이라고 한다. 말 그대로 흔적없이 사라진 실종사건을 소재로 만들어진 제리블룩하이머의 제작 드라마라고. 웃음이 나는 가벼운 실종에서부터 미궁의 사건까지 모두 소재가 된다. 이번이 7시즌으로 역시 장기 연재 드라마. 7시즌의 처음을 장식하는 에피소드는 'Last Call'이다. 지난 시즌엔 CSI의 그리섬과 크로스오버 에피소드를 연출해서 화제를 모았고 사만다의 일신상에 변화가 생겨 앞으로의 스토리 라인에 변화가 있다. 이 드라마는 다른 에피 마지막에 실제 실종된 사람들의 정보를 보여주는 것으로도 유명하다고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참고기사 :
http://edition.cnn.com/2008/SHOWBIZ/TV/07/17/emmy.nominations/index.html
http://upcoming.yahoo.com/event/994943/
http://tv.yahoo.com/kyra-sedgwick/contributor/32709/photos/6
http://community.tvguide.com/
http://www.zap2it.com/tv/zap-falltvpreview-nbc-2008,0,1539438.htmlstory
http://tvdramas.about.com/od/tvshowsaz/a/200809tvsched.htm
http://www.tv.com/
http://abc.go.com/
http://www.buddytv.com/articles/boston-legal/boston-legal-season-5-begins-w-21440.aspx
http://www.cinemablend.com/television/2008-Fall-TV-Premiere-Schedule-11674.html
http://www.metacritic.com/tv/seasons/2008fall/networks.shtml
http://blogs.usaweekend.com/whos_news/2008/07/the-2008-fall-t.html
http://www.cwtv.com/
http://www.cbs.com/
http://www.tvguide.com/Listings/default.aspx
http://showhype.com/
http://tvdecoder.blogs.nytimes.com/tag/dirty-sexy-money/
http://georgemichaelnl.blogspot.com/
http://televisionista.blogspot.com/2008/05/kate-walsh-to-begin-filming-season-2-of.html
http://mindy-tv.blogspot.com/2008/07/ugly-betty-season-3-set-photos.html
http://tammydotts.wordpress.com/2008/05/23/new-tv-season-wednesday-thursday/
http://weblogs.variety.com/on_the_air/2008/05/upfronts-cbs-di.html
http://seat42f.com/site/index.php?option=com_content&task=view&id=3074&Itemid=9
http://seat42f.com/site/index.php
http://www.tvscoop.tv/2007/07/criminal_minds.html
http://www.variety.com/article/VR1117990727.html?categoryid=14&cs=1&nid=2562
http://www.watchingcsi.com/william-petersen-signed-for-seaon-9-of-csi/
http://turkeywhisperer.com/csi-season-9-episode-1-for-warrick/tv/05
http://www.buddytv.com/articles/csi/csi-spoilers-for-the-season-9-20188.aspx
http://seat42f.com/site/index.php?option=com_content&task=view&id=3080
http://seat42f.com/site/index.php?option=com_content&task=view&id=3109&Itemid=115
http://csimiami.wetpaint.com/page/CSI%3A+Miami+Spoilers
http://www.csifanatic.com/2008/07/18/csi-ny-season-7-episodes-spoilers/
http://ghostwhisperer2008.webs.com/updates.htm
http://seat42f.com/site/index.php?option=com_content&task=view&id=3110
http://www.movieweb.com/tv/news/43/28543.php
http://www.hollywoodreporter.com/
http://community.tvguide.com/
http://tv.popcrunch.com/cupid-casting-news-bobby-cannavale-to-play-lead/
http://castletv.net/category/auto-news/page/2
http://tvdramas.about.com/od/tvshowsaz/ig/2008-09-New-TV-Drama-Photos/
http://www.aceshowbiz.com/news/view/00015394.html
http://moviedearest.blogspot.com/2008_04_01_archive.html
http://www.thehollywoodgossip.com/gallery/stars/alyssa-milano/

* 작가 파업의 영향인 지 아직 프로모션 이미지와 트레일러가 확정되지 않은 드라마도 많다. 추가 공개되는대로 이곳에 업데이트할 예정이다(타 방송국 시리즈는 다음 포스트에).
* 급하게 번역된 부분은 오역이 있을 수 있으니 부디 퍼나르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